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1. 3. 11.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출시!

콩냥이의 최애 떡볶이인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를 출시하였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신메뉴 출시라는 말에 '어! 그럼 오늘 먹어야지!' 했더니

콩냥이의 입이 귀에 걸렸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콩냥이~ ㅋㅋㅋ

 

'엽기 로제 떡볶이'를 바로 주문해보았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홈페이지에서 발췌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 주문하다.

엽기 로제 떡볶이는 기존 엽기떡볶이보다 2,000 원 비싸더라고요.

맛은 오리지널과 착한 맛이 있어요.

 

 

엽기떡볶이 앱에서 출시 기념으로 3월 8일 ~ 3월 12일까지 첫 주문 시에는

4천 원이 할인되고 방문 포장 시에는 최대 7천 원까지 할인이 된다는 사실에 바로 앱을 통하여 방문 포장 주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전용 앱을 활성화하려는 방침과 이전 짜장 떡볶이의 실패를 만회해보려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ㅎㅎ

저희는 엽기떡볶이를 시킬 때 중국 당면과 햄, 단무지를 추가해서 먹었었는데요.

엽기 로제 떡볶이에 대해서 찾다 보니 중국 당면은 꼭 추가해서 먹으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포장 주문을 완료하니 바로 가게에서 전화가 왔는데요. 주문이 많아서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시간을 보낼 겸 아라 산책을 시켜줄 겸 해서 근처 공원으로 갔어요.

40분 정도를 산책을 하고 가게에 갔는데요. 헉!!!

아직도 준비가 안되었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더 기다렸는데 총 1시간은 기다리게 되었어요.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듯 했어요. ㅎㅎㅎ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 맛보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엽기 로제 떡볶이를 가지고 집으로 왔어요. ㅎㅎ

와 비주얼은 엄청 만족스러웠습니다.

로제 빛을 담았지만 엽기떡볶이의 매움이 묻어 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어요. ㅎㅎ

 

추가한 중국 당면과 햄

그리고 콩냥이가 ㅎㅎㅎ 수제 참치 마요 컵밥도 해줬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를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저는 로제 떡볶이에 맛을 들린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엄청 기대가 되었어요. 동대문 엽기떡볶이의 매운맛과 로제의 만남! 두근두근 ㅎㅎㅎ 했었죠.

 

아무튼 결과적으로! 우리의 선택은 최고였어요. 로제 맛을 살리면서도 엽기떡볶이의 매운맛이 전혀 없어지지 않은 거 같아요. 물론, 기존 엽기떡볶이의 오리지널 맛에 비해서는 안 맵지만 크림이 들어가는 로제 맛이 당연히 매움을 중화를 해줘요.

 

그리고 중국 당면을 꼭 추가해야 한다고 했는데요. 무슨 뜻인지 알 거 같아요. ㅎㅎㅎ 엽기 로제 떡볶이의 소스가 면을 먹을 때 듬뿍 입안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최고더라고요. ㅎㅎ그와 같이 어묵도 같은 느낌을 주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저는 떡볶이가 더 좋았었는데요. 콩냥이는 중국 당면과 어묵이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앗 그리고 주문이 폭주하고 많이 바쁘셔서 그랬는지 ㅠㅠ

조금 탔더라고요. 하하~ 아쉽 ㅠㅠ

 

저 정도 아쉬움은 그냥 애교로 넘어가고 저희는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에 완전 마음을 빼앗겼어요.

 

엄청 매운 것이 먹고 싶은 때가 아닌 이상 저는 앞으로 콩냥이가 엽기떡볶이를 먹자고 하면, 100% 엽기 로제 떡볶이를 먹자고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ㅎㅎㅎ콩냥이도 당분간 종종 먹을 거 같다는 앞날을 설계 했네요. ㅋㅋㅋㅋㅋ

 

짜장 떡볶이에서는 매운맛이 많이 사라진 거 같아서 조금 실망을 했었는데요. 

이번 엽기 로제 떡볶이는 엄청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ㅎㅎ

블로깅 하는 김에.. 또 주문을 쿨럭. ㅋㅋㅋㅋㅋ

 

   동대문엽기떡볶이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권선구 호매실동) 동대문 엽기 떡볶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출시! 짜장맛 맛보기

 

   떡볶이 관련 글

  [Food/서울 Food] - [서울 중구] 신당동 마복림 떡볶이

  [Food/서울 Food] - [서울 신당동 맛집] 아이러브 즉석 떡볶이

  [Food/경기도 Food] - [산본] 즉석 떡볶이 무한 리필 '두끼'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배달통 앱을 통해서 먹은 수원 삼대떡볶이

  [Food/경상북도 Food] - 경북 영주 유명 떡볶이 '랜떡' - 랜드로바 떡볶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드디어 나도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를 먹었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새우와 고구마가 들어 있는 신사동 떡볶이 후기!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떡볶이 맛집 중평떡볶이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신전 떡볶이 매장에 들려서 포장해왔어요.

  [Food/부산 Food] - 부산 범일동 매운떡볶이 먹으러 매떡에 방문하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