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뿌링뿌링한 마법의 가루가 뿌려져 있는 BHC 뿌링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8. 3. 11:00

본문

728x90
반응형

BHC 뿌링클 배달

콩냥이(여친님)와 집에 있다가 출출함을 느끼고 생각이 난 카카오톡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BHC 뿌링클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쿠폰을 통하여 BHC에서 주문을 넣고 배달된 BHC 뿌링클 치킨^^

오랜만에 시켜 먹는 BHC 뿌링클 치킨인 거 같아요. ㅎㅎ

 

BHC 뿌링클 맛보기!

배달된 BHC 뿌링클 치킨을 얼른 개봉을 해볼까요?

와우 뿌링뿌링하게 뿌링클이 잔뜩 뿌려저 있는 후라이드 치킨!

군침이 입안에 한가득하네요. ㅎㅎ

 

치즈와 마요네즈, 샤워크림, 휘핑크림으로 만들어진 뿌링뿌링 소스^^

뿌링클 치킨을 더욱더 빛을 나게 해주는 뿌링뿌링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주는 센스 ㅎㅎ

아 역시 뿌링클 치킨은 기대를 져 버리지 않네요. ㅎㅎㅎ

 

BHC 뿌링클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한참 뿌링클 치킨을 자주 시켜 먹은 적이 있어요.

콩냥이는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항상 엽떡과 함께 시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뿌링클만 시켜 먹었어요. 그래도 콩냥이는 신이 났어요 ㅎㅎㅎ

 

BHC  뿌링클은 튀김이 바삭하고, 뿌링뿌링한 뿌링클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치즈향이 진하고 맛있어요.

 

뿌링클 소스는 치즈 맛을 한층 더 올려주는데,

샤워크림이 들어 있어서 느끼해진다기보다는 상큼하게 치즈맛을 즐길 수 있는 거 같아요. 

뿌링클 가루가 조심히 안 먹으면 흘리기 딱 좋다는 단점은 있는데 맛있어서 용서가 되네요. ㅎㅎ

콩냥이가 핫뿌링클도 맛있다고 먹고싶다던데 조만간 핫뿌링클로 한번 먹어야겠어요.ㅎㅎ

   치킨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카카오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웨지감자+콜라1.25L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오랜만에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멕시카나에서 시켜 먹는 불닭치킨 맛은 어떨까?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치킨 핫 황금 올리브 콤보반반 - 블랙페퍼+찐킹소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