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멕시카나에서 시켜 먹는 불닭치킨 맛은 어떨까?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3. 27.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멕시카나 불닭 치킨과 엽기 떡볶이 주문!

집에서 뒹굴뒹굴.

요즘 집에서 배달 음식들을 많이 시켜 드실 거 같아요.

 

콩냥이(여친님)와 저도 집에서 배달 음식을 워낙에 잘 시켜 먹는데요.

그중에서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가장 많이 시켜 먹기는 해요. ㅎㅎㅎ

 

그래도 이번에는 치킨을 시키기로 했어요.

그 중에 멕시카나의 불닭 치킨의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ㅎㅎㅎ

궁금하면 먹어봐야죠. ㅎㅎ 그래서 멕시카나의 불닭 치킨을 시키게 되었어요. ㅎㅎ

 

불닭 치킨에 새우링 튀김, 고추 튀김과 멕시 감자도 시켰어요^^

하지만 치킨만 시키면 아쉽다고.. 허허~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같이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기 떡볶이에는 우동 사리까지 추가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오늘의 포스팅은 멕시카나의 불닭 치킨을 메인으로 할게요^^ ㅎㅎㅎ

 

멕시카나 불닭 치킨 어떻게 왔을까요?

불닭 치킨은 불닭 소스로 잘 양념되어 있고, 떡도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멕시카나 치킨 새우링, 고추 튀김!

멕시 감자!

그리고 엔젤 코코 소스는 추가를 했어요~ 그리고 치킨무!

불닭 소스와 불닭 마요도 같이 주더라고요. ㅎㅎ

그럼 맛을 볼까요?

 

멕시카나 불닭 치킨 맛보기!

우선 속을 달래기 위해서 튀김을 먼저 먹었어요.

고추 튀김!

새우링 튀김!

새우링 튀김에 불닭 소스와 엔젤 코코 마요 소스를 묻혀서 먹기도 했어요^^

멕시카나 불닭 치킨은 떡을 먼저 먹어 봤어요.

불닭 치킨!

살 한번 토실토실하네요. ㅎㅎㅎ

 

멕시카나 불닭 치킨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불닭 볶음면은 특히 콩냥이가 좋아라 해서 집에 없던 적이 없는데요.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불닭 양념이 달달하면서도 매콤해서 저의 입안을 항상 즐겁게 하는 거 같아요.

이번에 멕시카나에서 출시된 불닭 치킨을 이웃님들 블로그에서 보고 상당히 궁금했었는데요.

콩냥이도 상당히 맛을 궁금해했었어요. ㅎㅎㅎ

 

양념이 불닭이라서 많이 매울 것이라는 예상은 안 했어요. ㅎㅎ

어차피 엽기 떡볶이 매운맛과 같이 먹어서 멕시카나 불닭 치킨은 안 매울 거라는 생각은 가지고 있었거든요. ㅎㅎ

 

페리카나 불닭 치킨은 일단 매운맛을 기대하시면서 안될 거 같아요.

같은 소스이지만 불닭 볶음면이 더 맵다고 느끼는 것은 면이 얇아서 매운맛을 해칠 수 없었다는 것인데요.

치킨의 살은 매운맛을 감쇠 시키기에는 충분한 거 같아요.

그래도 덕분에 달달하고 매운 불닭 소스 맛을 부담 없이 먹기에는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콩냥이는 불닭치킨은 기대 이하라고 하더라고요.
매운맛은 감소되고 짠맛만 남은 느낌이라고요.ㅎㅎ
콩냥이가 그냥 후라이드에 불닭소스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하하..

 

이번에는 어쩌면 엽기 떡볶이와 같이 먹어서 매운맛을 강하게 느끼지 못한 것일 수도 있는데요. ㅎㅎ

콩냥이의 허락이 안 떨어질 듯 보여서 두 번은 안 시켜먹을 듯해요. 하하.....

 

   치느님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카카오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웨지감자+콜라1.25L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