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0. 2.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치킨의 명품 푸라닭은?

'치킨도 요리다. 치킨의 명품 푸라닭'

 

푸라닭은 영어로 'PURADAK'으로 'PURA'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명품치킨이라고 해요.

 

치킨의 명품 푸라닭 위치

콩냥이(여자친구님)와 저는 푸라닭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수원에서 푸라닭을 검색하니, 두 군데밖에 없더라고요.

망포점과 화서점이 있는데요. 저희는 화서점으로 가기로 했어요.

 

 

 

 

TAKE OUT을 할 경우 2천 원 할인이 되더라고요.

ㅎㅎㅎ 오기를 잘했나 봐요.

 

치킨의 명품 푸라닭 메뉴 및 가격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0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치킨 메뉴

프라이 메뉴(사이드 메뉴)

저희는 후라이드(푸라닭), 악마 치킨 반반과 감자 씨즐링, 블랙 치즈볼을 포장했어요.

 

치킨의 명품 푸라닭, 치킨은 요리다!

푸라닭의 포장 주머니는 치킨을 포장한 느낌이 안 들게 해요.

감자 씨즐링과 치킨, 콜라, 고추 마요 소스, 치킨무

앗 블랙 치즈볼은????

하하~ 치킨 사이에 있네요. ㅎㅎㅎ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 치킨 반!

악마 치킨 위에는 식빵 조각이 뿌려져 있었어요.

감자 씨즐링!

블랙 치즈볼!

블랙 치즈볼은 다섯 개가 들어 있었어요.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악마 치킨 반반, 감자 씨즐링, 블랙 치즈볼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후라이드(푸라닭) 치킨!
후라이드 치킨 하면 기본 간만 되어있고 바삭하게 튀긴 닭을 생각했는데요.
푸라닭은 엄청 바삭하진 않았어요! 
알고 봤더니 푸라닭 치킨은 오븐에 조리 후 후라이드 한다고 하네요.ㅎㅎ
같이 오는 고추 마요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니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ㅎㅎ

악마 치킨!

생각보다 악마의 매운 정도는 아니었는데요.

왠지 볼케이노 치킨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어요.ㅎㅎ
볼케이노 정도의 매운맛은 아니지만 매콤 달콤한 맛이었어요.

감자 씨즐링!

푸라닭의 특제 볶음 고추장 시즈닝을 뿌려서 나오는 감자 씨즐링!
저는 완전 만족! 뿌려져 있는 시즈닝이 매콤한 맛을 살짝쿵 내주더라고요.
감자 씨즐링을 고추 마요에 살짝 찍어 먹으니 완벽 조합이었어요.ㅎㅎ

블랙 치즈볼!

말 그대로 치즈볼이 블랙 블랙 하더라고요.
쫀득하니 예상했던 맛이 났었어요.ㅎㅎ
설명에는 체다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담았다고 쓰여있는데...
치즈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좀 실망을 했어요..ㅎㅎ

즐겨 먹어보지 않은 치킨이다 보니, 새로운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감자 씨즐링은 감자 튀긴 거에 시즈닝을 뿌려둔 것뿐인데... 가격대가 좀 안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감자 씨즐링은 양이 엄청나게 많았던 것도 아니고, 블랙 치즈볼은 치즈 양이 적은 것 같고..
치킨만 한번 더 시켜 먹어보려 합니다!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