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통 앱을 통해서 먹은 수원 삼대떡볶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8. 12.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친님이랑 같이 주말에 배달통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매번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배달 전화를 해서 시켜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배달통 앱을 써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저는 배달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배달통 앱이 있는 여친님이 주문을 했어요.

 

배달통 앱으로 주문하다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고민하면서 메뉴를 보고 있었는데,

배달통 앱에 수원 삼대 떡볶이라는 곳이 나왔어요.

떡볶이 킬러인 여친님이 먹어보지 못한 곳이라면서 궁금해하고,

평점과 리뷰들을 보고,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있었어요.

계속 보면서 어떨까 궁금해 하는 여친님.

다른 메뉴가 아닌 이거다 싶어서 옆에서 조미료 좀 뿌렸어요.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 이거 먹자' ㅋㅋㅋㅋㅋ

덥석 물어주시는 여친님!!

월척이다!! ㅎㅎㅎㅎㅎㅎ

 

주문이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ㅎㅎ

가격은 삼대 떡볶이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삼대 떡볶이의 대표 메뉴 3대 세트를 시켰어요.

여친님과 제가 떡볶이를 많이 좋아해서 3인~4인 세트를 시켰어요.

3대 세트(3~4인)는 삼대 기본 3인 세트와 모듬튀김, 순대, 쿨피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고르다가 갑자기 제가 순대가 먹고 싶은 마음에 이 세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달달한 떡볶이가 메인인 듯했지만, 매운맛도 먹고 싶어서 '맵달'로 맛을 선택했어요.

넙당면과 밀떡도 추가를 했어요.

 

3인~4인인데 밀떡도 추가 ㅎㅎㅎ

오해는 말아 주세요. 다음날도 먹기 위해서 추가한 거예요^^

 

결제는 여친님이 하지만 제가 L포인트와 OK캐시백으로 아주 조금 도움을 줬어요. ㅎㅎㅎ

 

주문을 하니 50분 정도 소요된다고 나왔어요.

혹시 모를 상황이 있어서 그런 거 같고,

30분 정도 지나니까 배달이 도착했어요.

 

삼대 떡볶이를 맛보다!

정말 푸짐하게 왔어요.

 

계란찜과 쿨피스 하나가 서비스로 왔어요 ㅎㅎ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ㅎㅎㅎ 펼치고 나니 푸짐함에 행복해졌어요. ㅎㅎㅎ

그리고 여친님이 센스 있게 주먹밥을 해가지고 왔어요. ㅎㅎㅎ

메인 떡볶이!

이제 시작해볼까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밀떡을 떡볶이를 상당히 좋아해요. ㅎㅎ

밀떡은 얇아서 먹기가 좋은 거 같아요.

 

저희가 추가한 넙적 당면!

튀김도 맛을 봐야죠^^

오뎅튀김도 있어요.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떡볶이는 맵달은 추천을 하지 않을게요.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달지도 않고 조화가 잘 안된 어중간한 맛이었던 거 같아요.

다시 시킨다면 달달을 시켜 먹을 거 같아요.

 

튀김은, 고구마튀김이 가운데 부분이 살짝 덜 익었더라고요.

오뎅튀김은 바삭함을 위해서 인지, 얇게 튀겼는데요.

그래서인지 쥐포튀김 과자를 먹는 거 같았어요.

떡볶이랑은 살짝 미스매치 같았어요.

 

아쉬움이 조금 남는 떡볶이였네요ㅎㅎ

다음에 달달맛으로 시켜먹으면 그때 다시 리뷰를 올리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