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를 뜨겁게 달군 KFC 닭껍질튀김 베일을 벗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6. 19. 14:15

본문

728x90
반응형

2019년 6월 19일

KFC 닭껍질 튀김이 한국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했어요.

전국 단 6곳인 강남역점, 경성대 부경대점, 노량진역점, 수원 인계 DT점, 연신내역점, 한국외대점

에서만 한정 판매를 해요.

KFC 닭껍질튀김 한국에 상륙하게 된 계기


SNS에서 어떠한 한 사람의 글에 의해서 한국에 닭껍질 튀김이 상륙하게 되었어요.

누구나 치킨을 먹다 보면 유난히 바삭하게 튀김에 붙어 있는 닭껍질을 먹으면서,

한 번쯤은 닭껍질 튀김만 먹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을 거예요.

그것을 실현시킨 이 분은 KFC 치킨을 엄청 좋아해서 VIP 등급까지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분이 우연히 닭껍질 튀김에 대한 판매 광고를 접했는데요.

그래서 국내 KFC에도 문의를 하고 심지어는 미국 KFC에도 문의를 했지만...

오로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만 판매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분은 급기야 자카르타에 방문을 하기 위해서,

비행기편도 알아보고 오로지 KFC 매장과 가장 가까운 숙소를 알아보고 준비를 했어요.

그러나 하늘도 무심하시지 자카르타에서 일어난 시위에 치안이 불안해서 방문을 포기하어요.

그래서 2019.05.23에 KFC 닭껍질 튀김에 대한 사연을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어요.

그 글은 KFC 1:1 문의에 닭껍질 튀김을 한국에서 시판해달라는 글을 써달라는 거였어요.

'꿈은 이루어진다.'

그분의 사연을 토대로 드디어 한국에 닭껍질 튀김이 상륙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에게 진심 어린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KFC 닭껍질 튀김 구입기


구입 기는 저는 주변이 너무 혼잡하여 차에 있었기 때문에, 순수 여친님이 고생을 했어요.

그래서 여친님의 느낌을 그대로 적어 올려요 ㅎㅎㅎ

그럼 여친님을 바꿔 드릴게요~ ㅎㅎㅎㅎㅎ

짠~

오늘의 포스팅! 두구두구두구!!!!!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껍질 튀김!!!!! 두둥!

오늘부터 한국에서 출시하는 닭껍질튀김!

전국에서 단 6곳에서만 한정 판매를 한다고 해요!! 대박대박 제 가슴을 설레게 하는 한! 정! 판! 매!ㅋㅋㅋㅋㅋ

멀리에 있어도 달려가려 했지만 6곳 중에 한 곳이 집 근처.. 대박... 이건 꼭 먹으라는 신의 계시가 아닐까요?!ㅋㅋㅋ

10시에 오픈이라기에 10시에 맞춰서 도착하고 싶었지만 오빠의 게으름 때문에.. 실패.. 11시쯤 도착을 해버렸어요!ㅋㅋㅋ

도착해서 차를 세우려 했는데 세울 곳이 없어서 오빠를 차에 두고,

저만 튀튀!! 뛰어가서 주문을 넣으려는데 매장 안에 사람이 아주 꽉 차였더라고요ㄷㄷ.. 일단 줄을 서서

키오스크라는 기계로 하는 주문대에서 주문을 넣고 번호를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번호는 849번!

주문을 마치고 옆에서 대기하는데 직원 언니가 번호를 불러주는데... 767번 손님~~

...?!?!?! 제 차례까진 한참 남아있더라고요.. 하하 그래도 닭껍질을 위해!!!

오빠는 차에서 저는 매장에서 약 1시간 정도를 대기했어요!ㅋㅋㅋ

제가 음식을 받을 때쯤엔 닭껍질 튀김이 품절됐어요!!! 헐랭~ 두 시간 만에 다 팔렸나 봐요ㅎㅎ

진짜 매장에 사람도 줄어들지를 않고 도로에 차도 줄을 너무 서있어서,

옆에 매장에서 컴플레인이 들어오더라고요.. 대박...

저는 음식을 받자마자 오빠 차로 달려가서 닭껍질 먹으러 출발했어요!!!

KFC 닭껍질 튀김 시식 및 리뷰


바삭함을 소리로 담아 봤어요!!!

진짜 대박이죠.. 닭껍질을 바로바로 튀기니까 진짜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맛을 설명하자면.. 치킨 껍데기 맛?ㅋㅋㅋ 근데 치킨 껍데기는 항상 옳잖아요ㅎㅎ

아! 후추? 같은 맛이 조금 나더라고요! 후추 같은 게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니 진짜 하.. 행복했어요..❤

말해 뭐해요 닭껍질 튀김인데!!!!!!!!!

오늘 인계 DT점에선 품절이 되었지만 여러분 내일이 있어요!!!

다들 내일은 꼭 드셔 보실 수 있길 바랄게요!ㅎㅎ

참! 직원분들이 일을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대처능력부터 손놀림,

그리고 엄청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 친절함과 미소까지! 크으~ 직원분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