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0. 1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 닭똥집튀김 구매

아라(골든리트리버)와 콩냥이(여자친구님)와 함께 아침에 아점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그러다가 공원에서 돗자리 피고, 간단하게 먹기로 결정했어요!

 

메뉴로 KFC에서 신메뉴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 튀김이 있다고 해서

수원 인계점 KFC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출시 기념으로 10월 8일 ~ 10월 14일까지 후렌치후라이와 콜라 무료 서비스를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새로 나온 닭똥집튀김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 닭똥집튀김 가격 정보 & 영양정보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0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인터넷상에서는 7,700원이라고 나와요.

닭똥집튀김도 3,100원이라고 나오고요.

닭똥집튀김은 출시 기념으로 2,800원에 살 수 있어요.

그런데 결제가 10,000원이었어요.

헉!!! 알고 보니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단품도 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무료로 제공하고,

금액도 7,200원이었어요. 행사 중이었나 봐요. 하하~

싼 버거는 아니었지만 행사로 500원 이득을 보니 쇼핑하다가 할인 매대에서 좋은 물건을 골랐을 때의 기분이라고 해야 할까요?

하하하~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 영양정보를 KFC 홈페이지에서 참조 하여 정리해 보았어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영양정보

Serving Size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카페인(mg)
299 711 13 32(59) 15.9(106) 299  

닭똥집튀김 영양정보

Serving Size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카페인(mg)
85 159 2 10(18) 1.0(9) 472(21)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 닭똥집튀김 가지고 만석공원으로~

저희는 수원 KFC DT 인계점에서 블랙라벨 폴인지츠버거와 닭똥집튀김을 구매하여,

수원 송죽동에 있는 만석공원으로 갔어요.

 

 

 

만석공원에 주차를 하고 잔디밭 위에 돗자리를 깔고 앉았어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 개봉!!

햄버거 상자 한쪽 편에 후렌치후라이를 담아주는 센스 ㅎㅎㅎ

 

날도 좋고 먹을 것이 눈앞에 있으니 행복하네요. ㅎㅎㅎ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 닭똥집튀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에는 토마토, 베이컨, 크림치즈, 고다치즈, 양상추, 통다리살이 들어 있었어요.

한입 먹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치즈의 부드러움을 느꼈어요.

치즈를 워낙에 좋아해서 치즈와 어우러진 버거는 저에게 엄청난 달콤한 맛을 선사했어요. ㅎㅎ

 

닭똥집튀김 위에는 레드페퍼가 뿌려져 있는 고마다래 소스가 발려 있었어요.

닭똥집튀김의 고마다래 소스는 참깨를 이용했는지 고소하고 마요네즈 맛이 났어요.

레드페퍼는 닭똥집튀김 자체도 매콤한 맛이 있었는데, 순간순간 매운맛을 더욱더 돋워주는 역할을 했어요.

콩냥이가 닭껍질튀김이 없어진 것을 엄청 아쉬워했어요.

[Food/양식] - SNS를 뜨겁게 달군 KFC 닭껍질튀김 베일을 벗다!

 

SNS를 뜨겁게 달군 KFC 닭껍질튀김 베일을 벗다!

2019년 6월 19일 KFC 닭껍질 튀김이 한국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했어요. 전국 단 6곳인 강남역점, 경성대 부경대점, 노량진역점, 수원 인계 DT점, 연신내역점, 한국외대점 에서만 한정 판매를 해요. KFC 닭껍질튀..

mingtrace.tistory.com

닭껍질튀김과 닭똥집튀김을 같이 해서 맥주 한잔 하면 정말 최고의 조합이라고 하면서 ㅎㅎㅎㅎㅎ

너무 아쉬워하더라고요. ㅎㅎㅎ

사실 콩냥이는 맥주를 먹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어요. ㅎㅎㅎ 소주파였거든요. ㅎㅎㅎ

 

날도 많이 선선해지고 좋은데, 다음에는 차를 안 가지고 와서 맥주 한잔과 닭똥집튀김과 함께 즐겨야겠어요. 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