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출시! 짜장맛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3. 20.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2020.03.20(금) 바로 오늘 출시를 했어요.

그전에 한번 출시하기로 했었는데 아쉽게도 연기가 되어서 오늘에서야 출시가 되었어요. ㅎㅎㅎ

며칠 전부터 짜장맛을 먹기로 콩냥이(여친님)랑 약속을 했어요. ㅎㅎㅎ

그렇게 다가온 20.03.20일 오늘 점심으로 먹기로 했어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포장 주문

저희는 점심으로 먹기 위해서 간단히 2인분으로 엽기 짜장 떡볶이를 맛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2인 포장 하려고 가게에 전화를 걸었는데요.

엽기 짜장 떡볶이는 2인분이 안되고 4인분만 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4인분과 중국당면, 주먹밥 포장을 주문하고 직접 찾아왔어요^^

 

혹시 맵기도 고를 수 있냐고 물어봤는데, 사장님께서 맵기는 별도로 없다고 하시면서 엽기 짜장 떡볶이는 초보 맛과 덜매운 맛 사이 정도의 떡볶이라고 하셨어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찾으로 슝슝 갔지요. ㅎㅎ

가격은 엽기 떡볶이 가격과 동일한 14,000원이었어요.

 

짠 저희가 포장해온 엽기 짜장 떡볶이와 주먹밥이에요. ㅎㅎㅎ

그럼 오늘 출시된 엽기 짜장 떡볶이를 맛볼까요? ㅎㅎㅎ

 

엽기 짜장 떡볶이 맛보기!

처음에는 윤기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잘 비벼주는 것이 좋아요.

주먹밥에는 김가루를 많이 뿌려 줬어요.

뚜껑을 여니 짜장 냄새가 확 나더라고요. ㅎㅎ

비주얼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짜장 떡볶이와 같았어요.

짜장 떡볶이라서 일부러 중국 당면을 추가하긴 했어요. 짜장면으로도 즐기려고요. ㅋㅋㅋ

짜장 소스와 함께 있는 햄!

ㅎㅎㅎ 맛을 어땠을까요?

 

엽기 짜장 떡볶이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우리가 오늘 맛 본 엽기 짜장 떡볶이.

주먹밥에 어묵을 같이 해서 먹었어요.

어묵에 짜장맛이 잘 배어 있더라고요.

저는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크게 짜장맛이 안 났지만 콩냥이는 짜장 맛이 잘 난다고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떡이랑 소스랑 같이 먹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니 짜장 맛이 잘 나더라고요. ㅎㅎ

 

맛은 매콤한 맛이 나는듯한 짜장 떡볶이였어요.
저희는 조금은 매운맛이 나는 짜장맛일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기대와는 다른,
소스만 먹고 음미하면서 먹어야 아 조금은 매콤함을 넣었구나... 싶은 정도의 매콤한 맛이었어요.ㅎㅎ
사실 저희가 초보 맛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살짝 실망한 걸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주변에 많이 보이지 않는 짜장 떡볶이라는 것만으로도 꽤 괜찮은 것 같았어요.ㅎㅎ
기대했던 매운 떡볶이 맛은 안 나서 살짝 실망했지만 그래도 짜장 떡볶이로써는 훌륭한 떡볶이였어요!

 

   엽기 떡볶이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권선구 호매실동) 동대문 엽기 떡볶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