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3. 10.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 주문하다

요즘 코로나 19가 너무 극성이라서 집에서 뒹굴뒹굴할 때가 많은 거 같아요.

집에서 뒹굴다가 배가 고파지기도 하고,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네네치킨을 시켜 먹기로 했어요.

배달의 민족 앱을 열고 네네 치킨 메뉴를 찾아 봤어요.

콩냥이(여친님)가 매콤 치즈스노윙을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치즈스노윙 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을 주문하고 치즈스노윙 반을 매콤 치즈스노윙 반으로 변경을 요청했어요^^

배달 팁 포함해서 총 20,000원을 결제했어요.

 

네네치킨 매콤 치즈스노윙 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 배달 오다

저희의 주린 배를 달래줄 네네치킨이 왔어요. ㅎㅎㅎ

저희가 배달을 한 메뉴에는 매콤 치즈스노윙 반, 쇼킹핫 양념치킨 반, 치킨무, 머스타드 소스, 콜라와 요구르트가 들어 있었어요.

매콤 치즈스노윙 반

쇼킹핫 양념치킨 반

 

네네치킨 매콤 스노윙 반 + 쇼킹핫 양념치킨 반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맛있게 먹은 네네치킨!!

네네치킨의 스노윙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데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긴 하더라고요. 하하~

그리고 워낙에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가루가 잔뜩 뿌려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치즈의 짭조름한 맛이 바삭한 식감과 함께 전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쇼킹핫 양념치킨은 제가 요즘 매운맛에 길들여져 있었는지 ㅎㅎ 매콤한 정도의 매움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배달이 금방 와서인지 뼈가 있는 치킨이라서 그런지 바삭함이 덜한 양념치킨인걸 감안하더라도 바삭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으니 왠지 활력이 돋고 기분도 좋아졌어요. ㅎㅎ

다음에는 어떤 치킨을 시킬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요. ㅎㅎㅎ

이래서 치느님인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치킨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송죽동) 치킨 & 호프 운동장 두번째 이야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 숯불 치킨 맛있는 꼬꼬아찌에서 맥주 한잔!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카카오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웨지감자+콜라1.25L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먹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