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Q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2. 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BBQ 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를 맛보다.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갑자기 머릿속으로 스친 생각 '아하! BBQ 뱀파이어 치킨 헬게이트를 먹어봐야지!' 했더니 콩냥이(여친님)도 바로 'OK!' 했어요. ㅎㅎㅎ

일전에 BBQ 뱀파이어 치킨 2단계인 블러디를 먹고 입안이 얼얼한 기억이 있었는데요. 과연 3단계인 헬게이트는 얼마나 매울지 엄청 궁금하더라고요. 헬게이트가 지옥과 문의 합성어라는데.. 하하~ 지옥의 매운맛이겠죠? ㅋㅋㅋ

 

저희는 BBQ 치킨에 전화 주문을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들려서 찾아 가기로 했어요~

 

BBQ 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 가격 및 영양정보

저희는 BBQ에서 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 가격은 22,000원이고 저희는 추가로 멘보샤(5,000원)를 시켰어요.

저희는 너무 매울 거 같아서 뼈를 바르면 더욱더 매운맛이 오래갈 거 같아서 순살로 깔끔하게 시켰어요. ㅎㅎ

영양정보(100g당 함량 기준으로 표기)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261.58 5.55 15.45 2.97 574.57

 

BBQ 뱀파이어 치킨 순살 3단계 헬게이트를 시식!

집에 오는 길에 주문한 BBQ 뱀파이어 치킨 순살 3단계인 헬게이트와 멘보샤를 받아 왔어요. ㅎㅎ

저는 차에서 대기하고 콩냥이가 받아 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사이드 메뉴인 치즈스틱과 케이준 감자를 더 사 왔어요. ㅎㅎㅎ 너무 매울 수도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팩트는 먹고 싶었다는 거겠죠. ㅋㅋㅋ

사이드 메뉴 멘보샤와 케이준감자, 치즈스틱

BBQ 세계 치킨 시리즈인 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 순살!

 

상자를 열다가 우연히 젓가락에 묻은 양념을 핥아 봤는데요. 순간 입이 얼얼해짐을 느꼈어요.

 

일단 매운 헬게이트를 먹기 전에 멘보샤를 순살 크래커 치킨 소스에 찍어 먹어서 속을 우선 살살 달랬어요.

그리고 저희는 먹기 전에 혹시 몰라서 우유도 하나 사 왔어요. 하하~

뱀파이어 치킨은 너무 매운 소스라서 양념을 한쪽 면만 묻게 하는 식으로 하는 거 같아요.

 

BBQ 세계 치킨 시리즈 뱀파이어 치킨 3단계. 
헬게이트 순살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처음에 우연히 젓가락에 묻은 소스를 핥았을 때 혀가 얼얼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을 때는 다행히도 한쪽만 양념이 묻어 있어서인지 엄청 맵더라도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양념이 묻어 있으면 약간 눅눅해지는 느낌이 있는데요. 양념이 한쪽만 묻어 있어서 그런지 바삭함도 잃지 않고 좋았어요.

 

나중에 밑에 있는 양념을 가득 묻혀서 먹어봤는데요.

맵기는 엄청 매운데 입안은 얼얼하고 입술 주변까지 매운맛이 가득한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우유를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않았거든요. ㅎㅎㅎ 정말 정말 매운데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콩냥이, 제 동생 셋이서 싹 먹었어요. 아무래도 순살이라서 먹기 편해서 더 잘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ㅎ 다행히 우유가 있어서 입안의 매운맛이 오래가지 않은 덕도 본거 같아요^^

매운것을 좋아하신다면 도전해서 매운맛을 즐겨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3단계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요. 저희는 화끈한 매운 맛을 원할때 BBQ 뱀파이어 치킨 3단계인 헬게이트를 먹을 거 같아요^^

 

   치킨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송죽동) 치킨 & 호프 운동장 두번째 이야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 숯불 치킨 맛있는 꼬꼬아찌에서 맥주 한잔!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카카오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웨지감자+콜라1.25L 먹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