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2020년 행운을 나누는 행운버거 맛보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1. 11.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2020년 행운을 나누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레드

맥도날드에서는 7주년을 맞아서 '2020년 금빛 행운은 나누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행운버거 골드, 행운버거 레드

를 출시 하였어요. 행운버거는 구매 시 개당 수익금 100원이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쉼터 RMHC하우스에 기부된다고 해요. 구매 시 받은 기부증을 #행운버거행운기부 해시태그와 SNS에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이름으로 100만 원이 추가 기부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 저는 신규 버거가 나와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포스팅을 하면서 이런 행사를 하고 기부증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런데 기부증을 받지를 못했어요. 이상해서 여기 저기 찾아보니 기부증을 받아가는 사람이 없다는 이유로 달라고 하는 사람이 아니면 주지를 않는 거 같아요. 이것은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관련 유튜브 영상이에요.

https://youtu.be/8_C1zJEOKwY

 

맥도날드의 행운버거 가격 정보와 영양 정보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레드 세트 가격은 5,900원이에요.

단품으로 구매 시는4,600원이고 라지 세트일 경우에는 6,500원이에요.

컬리 후라이를 단품으로 구매할 시에는 사이즈 M이 2,000원, L이 2,700원 이에요.

 

행운버거 골드 세트 영양정보

영양소 중량(g) 열량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함량 621g 977kcal 47g 27g 13g 1854mg
영양소기준치 - - 47% 49% 84% 93%

행운버거 레드 세트 영양 정보

영양소 중량(g) 열량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
함량 631g 969kcal 45g 27g 13g 1796mg
영양소기준치 - - 45% 49% 84% 90%

 

맥도날드의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레드

퇴근 후 집에 오는 길에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콩냥이(여친님)의 말에 맥드라이브에 가게 되었어요.

주문을 하려고 보니 신규 버거가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신규 버거가 출시가 되었으니 안 먹어 볼 수가 없는 우리는 고민 없이 바로 주문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어요. ㅎㅎ

왼쪽이 행운버거 레드, 오른쪽이 행운버거 골드

행운버거 세트에는 통감자로 크게 만든 컬리 후라이가 나와요.

 

행운버거 골드와 레드의 포장을 뜯어봤어요.

왼쪽 레드, 오른쪽 골드

이렇게 보면 구분이 전혀 안 가는 듯해요.

좌측 레드, 우측 골드

레드는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가 들어 있고, 골드는 리치한 갈릭소스가 들어 있다는 것만 차이가 나요.

 

컬리 후라이는 통감자로 회오리 감자의 두꺼운 버전처럼 돌돌 말려있어요.

 

맥도날드의 행운버거 맛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행운버거 골드와 레드에는 쫀득쫀득한 패티가 들어 있는데요.

직사각형의 떡갈비와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패티 위에는 양상추와 양파가 아삭아삭한 식감을 줘요.

 

행운버거 골드는 불고기버거와 같은 맛과 느낌이었고요.

행운버거 레드는 살짝 매콤한 칠리소스의 맛이었어요.

 

기존 햄버거 보다는 빈약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핫도그처럼 길게 된 햄버거라서 먹기는 편했어요^^

 

컬리 후라이는 개인적으로 아쉬웠어요.

기존 후라이와 특별히 맛의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닌데요.

기존 후라이가 길쭉해서 먹기 편한 반면에 컬리 후라이는 돌돌 말려있는 것이 뭉쳐져 뭉쳐져 있는 거 같아서 먹기에는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볍게 먹기에는 행운버거가 좋은 거 같아요. 기부를 한다는 생각에 푸근한 마음도 가질 수 있고요^^

식사량이 많은 사람들은 아쉬워서 불고기 버거를 몇 개씩 그 자리에서 먹어야지 양이 찰 거 같아요. ㅎ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