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웨지감자+콜라1.25L 먹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1. 14.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로 선물로 교촌치킨 선물을 받았어요.

카카오로 교촌치킨을 선물 받았어요.

제가 선물 받은 것은 아니고요. 콩냥이(여친님)가 선물을 받았는데요. ㅎㅎㅎ

콩냥이가 꼭 저와 먹고 싶다고 해서요... 쿨럭... ㅋㅋㅋㅋㅋㅋ

콩냥이가 선물 받은 것은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 콜라 1.25L였어요.

엄청 푸짐한 선물이었어요.

 

교촌치킨 메뉴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 가격 정보 및 영양정보

교촌 치킨의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가격과 영양정보를 알아볼게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교촌오리지날의 가격은 15,000원이에요.

교촌오리지날 영양정보

구분 열량(Kcal) 지방(g) 단백질(g) 탄수화물(g) 나트륨(mg)
100g당 346 23 28 6 373

교촌레드오리지날의 가격은 16,000원이에요.

교촌레드오리지날 영양정보

구분 열량(Kcal) 지방(g) 단백질(g) 탄수화물(g) 나트륨(mg)
100g당 311 19 28 8 343

교촌웨지감자의 가격은 3,000원이에요.

교촌웨지감자의 영양정보

구분 열량(Kcal) 지방(g) 단백질(g) 탄수화물(g) 나트륨(mg)
100g당 121 4.17 2.51 20.23 0.055

이제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를 맛볼까요?

 

교촌치킨 메뉴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 맛보다.

선물 받은 교촌 치킨을 퇴근길에 주문을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찾아왔어요.

오늘 저녁은 교촌 치킨! 룰루랄라~

교촌오리지날은 교촌 특유의 마늘과 간장 소스로 되어 있는 치킨으로 처음 교촌을 있게 만든 치킨이라 할 수 있죠.

교촌레드오리지날은 청양 홍고추로 매콤함을 낸 치킨이에요.

웨지감자는 교촌전용유로 바삭하게 튀긴 담백한 감자라고 해요.

웨지감자 소스로 교촌 스위트 칠리소스를 줘요.

 

교촌오리지날, 교촌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를 맛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교촌오리지날과 교촌레드오리지날, 웨지감자를 맛보았는데요.

교촌오리지날은 교촌의 대표 메뉴답게 간장소스 하면 교촌치킨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교촌만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맛있었어요. 교촌레드오리지날은 처음 먹었을 때는 맵다고 느꼈는데요. 요즘 매운맛을 자주 접해 먹다 보니 맵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캡사이신의 매운맛보다는 고추의 매운맛을 좋아해서인지 레드오리지널은 계속 손이갔어요. ㅎㅎ 웨지감자는 통감자를 잘라서 튀겨냈는데요. 감자의 담백한 맛이 좋아요.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괜찮더라고요. ㅎㅎ
항상 허니콤보만 사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오리지날과 레드오리지날을 먹어보니 반가운 맛이었어요.ㅎㅎ

 

치킨은 '치느님'이라고 할 정도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 중에 하나인데요.

요즘 치킨 가격이 엄청 비싸지고 있어요. ㅠㅠ 그렇지만 치킨을 끊을 수는 없는 거 같아요. 

이번에 교촌치킨을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ㅎㅎㅎ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치킨의 명품 푸라닭 후라이드(푸라닭) 반, 악마치킨반, 블랙치즈볼, 감자씨즐링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 숯불 치킨 맛있는 꼬꼬아찌에서 맥주 한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