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울때는 팥빙수! 수원역 설빙에서 즐긴 만찬!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1. 1. 15:00

본문

728x90
반응형

추워서 팥빙수 먹으러 수원역 설빙에 갔어요.

수원역에서 밥을 먹고 돌아다니고 있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몸이 덜덜덜...

그래서 후식 디저트로 설빙에 가게 되었어요. ㅎㅎ

그런데 벌써 배가 꺼진 거인지, 설빙을 가니 먹고 싶은 것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먹어야죠!

 

우리는 설빙에서 만찬을 즐겨보았어요!

수원역 설빙에 다녀온 후기 시작할게요^^

 

수원역 설빙 위치 및 메뉴 정보, 영업시간

수원역 설빙은 수원역 광장 교차로에서 도청오거리 방면으로 큰길을 따라 조금 올라가면 있어요.

 

 

설빙의 메뉴와 가격 정보예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먹을 것이 너무너무 많아요^^

아니 먹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거죠. ㅋㅋㅋ

수원역 설빙 영업시간은 매일 10:30 ~ 22:30분이에요.

 

수원역 설빙에서는 다 드신 그릇은 반납하는 곳이 있어요^^

저희는 여자 둘에 남자 둘해서 넷이 갔는데요.

인절미 토스트, 쌍쌍 치즈 가래떡,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2개), 생딸기 설빙을 주문했어요^^

계산을 하고 돌아서는데, 누군가의 한마디 '아~ 붕어빵도 먹고 싶다.'라는 소리가 들리자마자 사람들이 '그래? 그럼 시켜시켜' ㅋㅋㅋ 먹는 것에는 아낌없는 저희예요^^ 그래서 한입 쏙 붕어빵(초코)을 추가로 시켰어요.

그럼 설빙을 맛있게 즐겨 볼까요?

 

설빙 영양 정보

저희가 먹은 인절미 토스트, 쌍쌍 치즈 가래떡,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 생딸기 설빙, 한입에 쏙 붕어빵(초코) 영양정보를 정리해봤어요. ㅎㅎㅎ

 

인절미 토스트 영양 정보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390 16 10 3 525

쌍쌍 치즈 가래떡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480 5 15 7 720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55 4 2 1.2 40

생딸기빙수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780 93 17 11 400

한 잎에 쏙 붕어빵(초코)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285 18 4 1 200

다 합치면 칼로리 좀 나오겠어요. 하지만 넷이 먹으니 그런 걱정은 패스! ㅎㅎㅎ

 

추운 날 수원역 설빙에서 즐기는 디저트 폭식?!

사실 설빙은 3차였어요. 하하~

배부르게 먹고 소화시킬 겸 돌아다니고 있었죠. ㅎㅎㅎ

그러다가 너무 추워서 몸도 녹이고 디저트를 먹을 겸해서 설빙을 가게 되었어요^^

원래 추운 날에는 아이스크림이라는 생각에 설빙을 가서 팥빙수를 먹기로 한 거예요.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푸짐한 것은 보기만 해도 너무 흐뭇해요^^

 

주문한 메뉴들을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ㅎㅎ

 

생딸기 설빙

인절미 토스트

쌍쌍 치즈 가래떡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

한입 쏙 붕어빵(초코)

 

추운 날 수원역 설빙에서 즐긴 디저트 타임!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날은 춥지만 정말 맛있게 디저트 타임을 즐겼어요.

 

생딸기 설빙에 딸기들이 너무 달달하고 상큼했어요. 우유빙수와의 조화가 엄지 척을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ㅎㅎㅎ

 

인절미토스트에는 콩고물이 많이 뿌려져 있어서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지만, 토스트 안에 인절미 떡이 들어 있어서 쫄깃쫄깃하고 식빵의 바삭함에 꿀이 발라져 있어서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요^^

쌍쌍 치즈 가래떡 겉에는 체다치즈와 파마산 치즈가 올려져 있는데요. 가래떡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어요. 치즈 삼종 세트였어요. 가래떡이면서도 치즈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인절미 생크림 오믈렛은 정말 정말 부드러운 빵 안에 인절미 맛 생크림이 들어있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

 

한입 쏙 붕어빵에는 초코가 듬뿍 들어 있는데요. ㅎㅎㅎ 머리 부분에는 초코가 덜 들있어요. 친구와 나눠 먹는다면은 머리 부분을 주고 꼬리 부분을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 날씨에 설빙에서 푸짐한 디저트를 즐겼는데요. 날은 추워도 설빙에서 즐기는 디저트를 즐기는 내내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즐긴 거 같아요. ㅎㅎㅎ

 

   관련 글

  [경기도 Food/수원] - 굴보쌈 먹으러 찾은 수원역 옹백이 보쌈

  [경기도 Food/수원] - 수원역 숯불 치킨 맛있는 꼬꼬아찌에서 맥주 한잔!

  [경기도 Food/수원] - 수원역 국물 닭발의 매운맛이 정말 맛있는 한신포차

  [경기도 Food/수원] - 수원역 역전할머니맥주(할맥)에서 낮술로 원조 살얼음 숙성 맥주 먹은 스토리!

  [경기도 Food/수원] - [수원 맛집] 수원역 -원조대구식- 숯불 생고기 소곱창 소막창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