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 판매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2 핫 클라쓰, 마일드 클라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6. 2.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아르바이트생들이 만들었다는 시크릿 레시피 2

우연히 가까이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친구와 저녁으로 햄버거나 먹자고 하고 갔어요. 그런데 못 보던 버거가 눈에 띄었어요.

 

그것이 시크릿 레시피 2 버거였던 거죠. 그래서 바로 세트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시크릿 레시피2에는 마일드 클라쓰핫 클라쓰가 있어요.

마일드 클라쓰인지 핫 클라쓰인지 표시가 안되어 있네요. ㅎㅎㅎ

시크릿이라 그런가 봐요. 주문한 저만 알아요 ㅎㅎ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생들이 만들었다는 시크릿 레시피 2를 2020년 6월 1일 ~ 2020년 6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로 신제품을 내놓았어요. 

 

그럼 시크릿 레시피2 클라쓰를 공개합니다.

버거를 넘어선 지파이가 눈에 띄네요. ㅎㅎ 그리고 사이로 흘러내리는 치즈가 너무 달콤해 보여요. ㅎㅎㅎ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2 핫 클라쓰, 마일드 클라쓰 영양성분

롯데리아의 신제품 시크릿 레시피 2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핫 클라쓰는 맵고, 마일드 클라쓰는 그렇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어요.

 

핫 클라쓰 영양성분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521 837 36(65) 1632(82) 5 16(109)

 

마일드 클라쓰 영양성분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219 701 28(50) 1138(57) 5 14(91)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2 핫 클라쓰 맛보다!
핫 클라쓰를 맛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저는 매콤한 것을 좋아해서 핫 클라쓰 세트를 구매해서 먹었어요.

그럼 처음 보여 드렸던 핫 클라쓰 버거의 속을 볼까요?

피클, 양파, 치즈, 마요네즈, 머스터드소스가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하바네로 맛 지파이라서 매콤한 맛이 나요.

 

처음에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단 나무젓가락을 가지고 와서 지파이를 뜯어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막상 햄버거인데 이렇게 먹는 건 예의가 아니다 싶어서 바로 종이에 다시 싸서 들었어요. ㅎㅎ

처음에 지파이를 먼저 야금야금 먹고 햄버거 빵과 속 내용물과 같이 먹었어요.

치즈와 마요네즈의 느끼함보다 하바네로 맛 지파이의 매콤함이 좀 더 강해서 느끼하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얇은 지파이가 바삭한 것이 식감도 좋았어요.

 

롯데리아 버거는 가격에 비해서 양이 작아서 든든하지는 않다는 단점은 아직 남아 있죠.

하하~ 그래도 얇은 닭고기를 이용한 지파이가 치킨을 같이 먹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ㅎㅎ

 

롯데리아가 가까이에 있어서 가끔 햄버거를 먹는데 한 번은 마일드 클라쓰, 한번은 핫 클라쓰 바꿔 가면서 6월 30일까지는 이것만 먹을 거 같아요. ㅎㅎ 물론 햄버거를 먹는 날에는요. ㅎㅎㅎ

 

 

 

 

 

 

 

   햄버거 관련 글

  [Food/서울 Food] -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오늘의 점심 - 서브웨이(SUBWAY) 2019.07.02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맘스터치 신메뉴 살사리코 버거 세트 & 메뉴 정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맘스터치 신메뉴 '휠렛포테이토버거, 불고기포테이토버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맥도날드 2020년 행운을 나누는 행운버거 맛보다.

  [Food/제주도 Food] - 제주도 우도 수제 햄버거 맛집 하하호호 본점 방문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