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Q 치킨 핫 황금 올리브 콤보반반 - 블랙페퍼+찐킹소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7. 6. 08:00

본문

728x90
반응형

BBQ 치킨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 시켜 먹자!

콩냥이(여친님)와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 먹기로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 먹는 거 같은 느낌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BBQ에 우리가 아직 먹어보지 못한 치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서는 BBQ에서 치킨을 시키기로 했어요. 후보로 레드 착착, 블랙페퍼, 찐킹 소스, 크리스피 이렇게 네 가지였는데요. 이 중에서 저희는 블랙페퍼찐킹 소스로 구성된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ㅎㅎ메뉴가 정해지자 서로 자기가 산다고 할까 봐서 인지 콩냥이가 얼른 카카오로 선물로 보내줬어요. ㅎㅎㅎ

 

BBQ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 - 블랙페퍼+찐킹소스 영양 정보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 - 블랙페퍼 + 찐킹소스 영양 정보예요.

 

열량(kcal) 당류(g) 단백질(g) 포화지방(g) 나트륨(mg)
300.3 2.145 18.8 3.505 472.92

 

BBQ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 - 블랙페퍼+찐킹소스

저희가 주문한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이 도착했어요.

레드착착과 크리스피도 급 먹고 싶어서 얘기했더니 ㅎㅎㅎ 신이 난 콩냥이가 '어떻게? 주문할까?' 하더라고요.

마음 같아서는 콜 하고 싶지만 콩냥이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기로 해서 참기로 했어요. ㅎㅎ

 

상자를 여니 블랙페퍼가 뿌려져 있는 후라이드 반과 땅콩이 뿌려져 있는 찐킹 소스의 양념 치킨이 눈을 행복하게 하네요.

먼저 블랙페퍼 치킨을 먹어 봤어요.

블랙페퍼가 후라이드의 바삭한 튀김과 잘 어울렸어요.

BBQ 블랙페퍼가 일반 후추와는 다른 맛인 거 같기도 하고 해서 집에 있는 통후추를 가져와서 갈아봤어요.

무언가 미묘하게 다르더라고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통후추블랙페퍼가 안 뿌려져 있는 부분을 찍어 먹어 봤어요.

찍어서 보니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앗 이렇게 비교해보니 너무 비슷해요!! ㅎㅎㅎ 다른 점이 보이나요?

그런 통후추를 찍은 치킨을 먹어보니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BBQ 블랙페퍼가 조금 더 짭쪼름하면서 미묘한 맛의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서 후추에는 안 찍어 먹는 걸로 했어요. 저는 치킨으로 부족한 듯해서 미리 해 놓은 밥을 같이 먹었어요. 밥을 BBQ 블랙페퍼 소스와 함께 먹어 봤어요. 예전에 간단히 밥에 뿌려 먹는 후리가케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들었는데 한번 먹고 안 먹었어요. 후리가케에 비해서는 효율이 떨어진다고 판단이 되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찐킹 소스를 맛볼까요?

찐킹 소스새빨간 비주얼이 찐하게 매울듯해 보였어요.

한입을 먹어보니 생각보다는 맵지는 않고 매콤한 소스인 거 같더라고요. 뱀파이어 치킨 1단계보다도 안 매운 거 같았어요. 그래도 마음에 드는 것은 양념 치킨을 배달 시켜 먹는데도 튀김옷이 바삭한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BBQ 핫 황금 올리브 콤보 반반
블랙페퍼, 찐킹소스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BBQ 블랙페퍼찐킹 소스 치킨을 먹어봤는데요.

아낌없이 BBQ 블랙페퍼가 사이사이에 잘 뿌려져 있었는데요. 후추 맛이 나면서도 좀 더 매콤하고 짠맛이 후라이드의 느끼할 수도 있는 맛에 적당한 간을 줌으로써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해 줬어요. 

 

찐킹 소스는 조금 매콤한 양념치킨이라서 특별한 맛을 얻지는 못했는데요.

BBQ만의 바삭한 튀김이 살아있는 양념 치킨이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다음에는 크리스피와 래드착착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BBQ 치킨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극강의 매운 맛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먹고 입안이 얼얼!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BBQ 뱀파이어치킨 3단계 헬게이트 먹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