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랑핫도그 신메뉴 출시! 몬스따 따블 핫도그!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7. 20. 21:13

본문

728x90
반응형

명랑핫도그 신메뉴 출시!

2020년 07월 20일 신메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콩냥이(여친님)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집에 오는 길에 명랑핫도그 신메뉴를 주문했어요^^

명랑핫도그만 먹으면 허전해서 동대문 엽기 떡볶이도 주문 완료! ㅎㅎㅎ

신메뉴의 이름은 '몬스따 따블 핫도그'이에요.

 

저희는 명랑 핫도그에서 신메뉴 몬스따 따블 핫도그,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 양념감자튀김, 불닭치즈소떡, 쫀달치즈볼을 시켰어요.

 

명랑핫도그 맛보기!

핫도그를 맛보기 전에 저희는 감자튀김에 어니언크림맛 시즈닝을 뿌렸어요.

그리고 핫도그를 하나씩 풀었어용^^

 

오늘의 메인!!! 몬스따 따블 핫도그

몬스따 따블 핫도그 구성이에요.

앞쪽은 모짜렐라치즈고요.

뒷 부분에는 할라피뇨 소세지가 들어있어요.

저희는 먹기 전에 잘 잘라서 엽떡 위에 올려놨어요. ㅎㅎㅎ

명랑핫도그랑 엽떡이랑 꿀 조합이에요. ㅎㅎㅎ

콩냥이가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예요.

매운 소스를 기대하며 시킨 불닭치즈소떡이에요.

요즘 어딜가나 치즈볼은 핫하죠? 그래서 시켜본 쫀닭치즈볼이에요.

그럼 시식을 해볼까요? ㅎㅎㅎ

 

명랑핫도그 메뉴를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오늘의 메인은 명랑핫도그의 신메뉴인 '몬스따 따블 핫도그'였는데요.

저는 치즈를 좋아해서 나쵸치즈와 함께 모짜렐라를 먹었을 때 치즈만의 느끼한 풍미를 즐기기에 충분하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콩냥이의 총평은 치즈가 과해서 느글거린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처음에만 그냥 먹어보고 엽떡과 함께 먹었어요. ㅎㅎ... 그래도 과하다고 하더라고요. 하하~ 전 좋던데..

콩냥이의 결론은 엽떡과 함께 먹기에는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가 정답이래요.

고구마의 달달함과 엽떡의 매운맛이 환상의 조합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ㅎ

 

불닭치즈소떡은 고추장 정도의 맵기를 가지고 조금 달달 하면서 매콤한데요. 불닭소스는 아닌 거 같았어요.

소떡의 떡은 치즈를 머금고 있는 떡이었어요^^

치즈볼은 정말 평범한 치즈볼인데요.

어느 날 치즈볼이 유행을 타면서 BHC의 뿌링 치즈볼처럼 특별한 시즈닝이 없는 치즈볼들은 다 같은 치즈볼 같더라고요.

그래도 쫀득한 식감은 정말 좋았어요.

감자는 어니언 시즈닝 맛으로 선택했는데요.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그리고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렇게 명랑핫도그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 먹어 보았어요.

콩냥이는 명랑핫도그에서 나온 새로운 메뉴는 처음에 궁금증에 한번은 먹어보지만 결국은 처음에 있던 기존 메뉴들을 선호하게 되는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은 명랑핫도그의 어떤 메뉴를 더 선호하시나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권선구 호매실동) 동대문 엽기 떡볶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동대문 엽기 떡볶이 짜장맛 출시! 짜장맛 맛보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