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에서 7월 1일부로 버거를 접었습니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7. 1. 19:57

본문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버거를 접었습니다.

롯데리아에서 7월 1일부로 버거를 접는다는 포스트를 인터넷에서 많이 접했어요.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서는 그 포스트를 볼 수 없었지만 인터넷 상에서 많이 소식을 접한 상태였어요.

그러다가 오늘이 7월 1일 이라면서 콩냥이(여친님)가 이 이야기를 다시 상기시켜주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퇴근길에 들린 롯데리아에서 '7월 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의 진실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ㅎ

바로 버거의 빵을 반으로 접는 버거의 출시였어요. ㅋㅋㅋ

센스있는 광고였던 거 같아요. ㅋㅋㅋ

 

폴더 버거 가격 및 영양 성분

폴더 버거는 핫치킨과 비프 두 가지의 맛이 있었어요.

 

폴더 버거 핫치킨과 폴더 버거 비프의 단품 가격은 둘 다 5,700원이었고, 세트는 7,600원이었어요.

폴더 버거 핫치킨, 폴더 버거 비프 각각 단품과 세트로 나누어서 영양성분을 알아볼게요.

폴더 버거 핫치킨 단품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218 541 27(49) 1075(54) 15 12(82)
폴더 버거 비프 단품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203 509 28(51) 991(50) 8 13(90)
폴더 버거 핫치킨 세트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727 935 31(56) 1411.1(71) 46 15(103)
폴더 버거 비프 세트
총중량 g 열량 Kcal 단백질 g(%)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712 903 32(58) 1327.2(66) 39 17(111)

 

폴더 버거 핫치킨, 폴더 버거 비프 맛보다!

이제 시식 시간이에요. ㅎㅎㅎ

폴더 버거 핫치킨 세트, 만랩세트 폴더 버거 비프 세트를 사왔어요. 만랩세트는 100원 추가로 양념 감자와 치즈스틱 하나가 나와요! 그리고 치즈인더에그를 사 왔어요. ㅎㅎㅎ 

자 그럼 잠시 뜸을 들이기 위해서 치즈인더에그를 먼저 뜯어보겠습니다.

치즈인더에그는 나온 지 조금 됐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 보게 되었어요.

겉으로 봤을 때는 달걀을 튀김옷을 입혀서 튀긴 거 같았어요. ㅎㅎ

반으로 잘라보니 밀가루 안에 노른자 대신에 치즈가 들어 있는 달걀 모양 치즈볼이었어요.

치즈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엄청 쫀득하니 맛있는 치즈볼이었어요. ㅎㅎ

 

이제 뜸도 들였으니 폴더 버거를 볼게요. ㅎㅎㅎ

폴더 버거 핫치킨과 비프예요.

먼저 폴더 버거 핫치킨을 볼게요.

양상추와 양파, 치즈가 눈에 확 띄네요.

 

반으로 잘라 봤어요.

매콤한 핫치킨 토핑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 치킨 패티가 아닌 다져진 치킨 조각들이 매콤한 소스와 함께 들어 가 있었어요.

 

다음으로 폴더 버거 비프를 볼게요.

비프는 조금 허전해 보였는데요. 반으로 잘라볼게요.

양상추가 없어서 허전해 보였던 거 같아요.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호주산 쇠고기 조각이 들어 가 있어요.

 

핫치킨 토핑보다 비프 토핑 조각이 좀 더 눈에 띄네요.

 

폴더 버거 핫치킨, 폴더 버거 비프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콩냥이는 거의 소스만 맛보듯이 먹어보고 저는 다 먹지 않고 폴더 버거 핫치킨 반, 폴더 버거 비프 반을 먹었는데요.

저는 핫치킨을 먹을 때 치킨 조각들이 너무 작아서 인지 매운 소스와 치즈, 양상추, 양파 정도만 느껴졌어요. 그냥 버거라는 느낌보다는 샐러드 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상대적으로 폴더 버거 비프의 소고기 토핑 조각은 크고 식감이 확실히 느껴져서 인지 버거의 패티 대신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치즈와 함께 정말 담백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씩 맛본 콩냥이는 매운 소스의 폴더 버거 핫치킨이 더 맛있는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폴더 버거 비프는 조금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죠. ㅎㅎㅎ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광고로 주목을 끌고 내놓은 폴더 버거. 저는 비프, 콩냥이는 핫치킨에 한 표씩 던졌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햄버거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오늘의 점심 - 서브웨이(SUBWAY) 2019.07.02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맘스터치 신메뉴 살사리코 버거 세트 & 메뉴 정보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와 닭똥집튀김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맘스터치 신메뉴 '휠렛포테이토버거, 불고기포테이토버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맥도날드 2020년 행운을 나누는 행운버거 맛보다.

  [Food/제주도 Food] - 제주도 우도 수제 햄버거 맛집 하하호호 본점 방문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한정 판매 롯데리아 시크릿 레시피 2 핫 클라쓰, 마일드 클라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