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 편의점 도시락! 찬 많은 도시락!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8. 7.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GS 편의점 도시락 찬 많은 도시락 구매

회사에서 혼자 밥 먹게 되었어요.

날도 꿉꿉하고 식당 가기도 귀찮고 해서 바로 앞에 있는 GS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기로 했어요.

 

GS 편의점에 들어가서 도시락을 고르는데, 눈에 띈 것은 '찬 많은 도시락'이었어요.

정말 11가지 종류의 찬이 들어 있다는 푸짐한 도시락 같아서 얼른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혹시 배가 일찍 고플 것을 대비해서 '마시는 식사'도 하나 같이 구매를 하였어요. ㅎㅎㅎ

[Food/Diet] - [그녀는 다이어트 중]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

 

[그녀는 다이어트 중]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 콩냥이(여친님)가 식단 관리를 위해서 식사 대용식으로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를 구매했습니다.먹어 보고 싶었는데 자주 가는 편의점에 문의만

mingtrace.tistory.com

그럼 전자레인지에 돌려 볼까요?

매장용 1000W로는 2분 가정용 700W는 2분 40초를 돌리면 된데요^^

 

11가지의 찬이 있는 찬 많은 도시락 영양정보

찬 많은 도시락의 영양정보를 알아볼게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484g 913kcal
나트륨 1785mg 89%
탄수화물 110g 34%
당류 13g 13%
지방 37g 69%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7g 47%
콜레스테롤 20mg 69%
단백질 35g 64%

 

찬 많은 도시락의 11가지 찬 종류

그럼 전자레인지로 돌린 '찬 많은 도시락'의 11가지 찬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정말 푸짐하게 꽉 차 있는데요.

좌측 상단부터 미니 깍두기 김치, 쥬키니 호박, 매운 오징어볶음, 소불고기, 단무지, 계란 장조림, 치킨가스, 미니 만두 돈가스, 그릴 비엔나, 꽈리고추조림, 새우튀김이 있어요.

식사를 할 때 찬이 많으면 정말 흡족한데요. ㅎㅎㅎ

찬이 가득 들어 있으니 저도 뭔가 뿌듯하네요. ㅋㅋㅋ

 

찬 많은 도시락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식당에 가기 귀찮아서 GS 편의점 도시락을 먹게 되었는데요.

우연히 참 괜찮은 도시락을 찾은 거 같아요. ㅎㅎㅎ

4,900원으로 행복하고 든든한 식사를 한 거 같아요. ㅎㅎ

배고플까봐 같이 샀던 '마시는 식사'는 결국 저녁으로 간단하게 먹게 되었으니 쉽게 배가 고파지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가만히 책상에 앉아 일해서 그런 거 일 수도 있고요.

 

소불고기도 달콤하니 맛있고, 매운 오징어 볶음도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튀김류도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 좋더라고요. ㅎㅎ

간단하지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도시락이었어요.

다음에 또 편의점 도시락을 먹게 되면 이것으로 먹을 거 같아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