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킨 도너츠 포카칩 스퀘어 링 맛보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20. 8. 26.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던킨 도너츠 가다.

오랜만에 던킨 도너츠에 가게 되었어요.

던킨도너츠 선물을 받은 겸, 신메뉴인 포카칩 어니언링과 포카칩 스퀘어 링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함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동수원 사거리에 있는 던킨 도너츠 동수원점에 방문을 했어요.

 

 

입구에는 신메뉴인 포카칩 어니언링과 포카칩 스퀘어 링 포스트가 붙어 있네요.

포카칩과 던킨 도너츠의 콜라보 궁금하네요. ㅎㅎ

 

던킨 도너츠 동수원점 둘러보기

던킨 도너츠 동수원점의 내부로 들어 갔어요.

커피 & 도넛을 즐길 수 있도록 동수원점은 넓은 카페 분위기였어요.

아쉽지만 커피와 도넛을 즐기는 것은 다음으로 하고 저희는 도너츠를 포장해 가기 위해서 도넛이 진열된 곳에서 고르기 시작했어요. 오랜만에 찾아서 그런지 다 먹고 싶었지만, 마음을 억누르면서 둘러보았어요. ㅎㅎ

 

일단 오늘의 목적인 포카칩 콜라보 도넛인데요.

너무 아쉽게도 포카칩 어니언링이 없었어요. ㅠㅠ 다행히도 포카칩 스퀘어 링은 있어서 얼른 담았습니다.

처음에 저것이 포카칩 어니언 링인 줄 알았는데요. 저건 포카칩 스퀘어 링이더라고요. 이미지 상으로는 포카칩 어니언 링이 겉에 포카칩이 뿌려져 있는 거 같아서 더 먹어 보고 싶었어요. ㅎㅎ

 

저희는 포카칩 스퀘어 링과 스위트 콘 필드, 코코팝스 시리얼 링, 던킨 카페모카 롤, 올리브 츄이스티를 골랐어요.

다섯 개만 고르지 않았어요. ㅎㅎㅎ

푸르스트 콘 밀크 타르트와 상큼 스트로베리 필드, 반짝반짝 글레이즈드도 골랐어요.

 

포장을 하는 동안 기다리는 데 포카칩 박스가 있더라고요. ㅎㅎ

기왕이면 이 박스에 넣을 걸 그랬어요. ㅋㅋㅋ

 

던킨 도너츠 맛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포장을 해서 집에 왔어요~

아우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예전에는 회사에 출근하는 길에 있어서 가끔 사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그럼 하나씩 맛을 볼까요?

처음에는 당연히 포카칩 스퀘어 링이겠죠?

도넛에서 포카칩 맛이 살짝 나요. ㅎㅎㅎ 빵을 먹는데 과자 맛이 나요. 그렇지만 포카칩의 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그렇게 확 와 닿지는 않았어요.

 

스위트 콘 필드

빵 안에 옥수수 크림이 들어 있는데요.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 맛이 진하게 나는 게 너무 좋았어요.ㅎㅎ

코코팝스 시리얼 링

도넛에 죠리퐁이 붙어 있는 맛이에요^^
맛있어 보여서 샀는데 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ㅎㅎ
죠리퐁이 바삭하게 잘 붙어있었지만 씹는 식감은 뭔가 어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ㅎㅎ 

 

올리브 츄이스티

저는 이 빵을 좋아해요.ㅎㅎ
글레이즈드와 같은 맛이지만 모양이 귀엽고 한알(?)씩 떼어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맛은 다들 아시는 달달한 맛입니다.

푸르스트 콘 밀크 타르트

도넛 위에 밀크 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느끼하다고 느끼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가운데에 크림이 들어있으니 겉에 빵과 같이 먹기가 애매한 것 같았어요.

던킨 카페모카 롤

커피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모카 향이 느껴지는 도넛이라서 좋아하실 거 같아요.
은은하게 나는 커피 향과 빵은 뭐 항상 찰떡궁합이죠.ㅎㅎ

상큼 스트로베리 필드

딸기 잼이 한쪽으로 쏠려있었어요. ㅋㅋㅋ

딸기잼이 듬뿍 들어있는 부드러운 도넛이었어요. ㅎㅎㅎ
빵도 폭신폭신하고 작은 빵이다 보니 한입에 쏙 넣고 먹기에도 좋아요.ㅎㅎ

반짝반짝 글레이즈드

제일 기본적인 빵이죠! 이걸 제일 아래 둬도 되나 싶으면서도 주인공은 늦게 등장하는 법 이라죠?
저는 여러 종류에 빵을 맛보았지만 항상 글레이즈드가 제일 좋고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아 개인적으로 던킨도넛의 글레이즈드보다는 크리스피도넛의 오리지널이 더 달콤하고 맛있긴 해요..ㅎㅎ
그래도 던킨도넛도 충분히 맛있어요!

한때 아침 대신 먹었던 던킨도너츠를 오랜만에 먹게 되었는데요. ㅎㅎ

빵을 좋아하기도 해서 그런지 여전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또 새로운 빵이 나오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