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우와 고구마가 들어 있는 신사동 떡볶이 후기!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2. 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사동 떡볶이 한번 먹어 볼까?

콩냥이(여친님)와 저희가 너무나도 자주 즐기는 떡볶이를 먹기로 했어요.

날이 추워서 집에서 배달을 시키려고 앱을 통해 보고 있는데요.

신사동 떡볶이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신사동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가 아니고???

신당동 떡볶이는 몇 번 갔었고, 듣기도 많이 들어서 인지, 처음에 착각을 했어요.

 

   신당동 떡볶이 관련 글

  [서울 Food/중구] - [서울 중구] 신당동 마복림 떡볶이

  [서울 Food/중구] - [서울 신당동 맛집] 아이러브 즉석 떡볶이

 

신사동 떡볶이를 저는 처음 듣게 되었거든요.^^

새로운 곳에 대한 호기심이 발동하여 신사동 떡볶이를 먹어보기로 결정을 했어요!!

 

신사동 떡볶이 메뉴 및 가격

신사동 떡볶이 메뉴를 살펴 보았어요!

신사동 떡볶이, 신사동 오뎅, 짜장 떡볶이, 카레 떡볶이가 대표 메뉴인 거 같아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사동 떡볶이의 사이드 메뉴와 음료예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떡, 오뎅, 비엔나, 메추리, 새우, 치즈, 고구마, 단무지가 있는 신사동 떡볶이를 매운맛으로 시켰고요.

분모자당면, 고구마 토핑을 추가하고, 주먹밥을 추가했어요.

 

새우와 고구마가 들어간 신사동 떡볶이!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맛 신사동 떡볶이가 도착했어요. ㅎㅎㅎ

떡볶이에 새우와 고구마가 들어가서 신기하다는 생각과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찾아봤어요. ㅎㅎㅎ

좌측 고구마, 우측 새우 토핑

그리고 추가한 분모자당면~

신사동 떡볶이의 주먹밥!

큼지막하게 6개의 주먹밥이 들어 있었어요. ㅎㅎ

 

새우와 고구마가 들어 있는 신사동 떡볶이의
먹고 난 후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일단 처음 먹는 거라서 골고루 접시에 담아 봤어요. ㅎㅎㅎ

그릇에 골고루 예쁘게 담아서 ㅎㅎㅎ

먹기 전에 소스를 살짝 떠먹어봤어요.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는데, 저희가 느끼기에는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맵기만을 강조하듯이 캡사이신 맛이 물씬 나는 맛은 아니었어요.

맛있게 매운맛이 떡과 오뎅에 소스가 잘 흡수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특이하게 떡볶이에 고구마가 들어 있었는데요.

고구마의 달콤함과 매운맛의 떡볶이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분모자 당면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당면이라는 느낌보다는 기다란 떡 같은 느낌이었어요.

떡을 추가한 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새로운 떡볶이 집을 또 알게 되었네요. 하하~

이러다가 떡볶이만 먹고 사는 것이 아닌지 모르겠어요. 

헉.... 저희 콩냥이는 좋아하려나요?? ㅎ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