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나도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를 먹었다!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by Ming footprint 2019. 12. 3.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먹은 청년다방 떡볶이!

처음으로 청년다방 떡볶이를 먹게 되었어요.

직접 가게에 찾아간것은 아니고요. 너무 추워서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콩냥이(여친님)은 엽떡에 빠져 있어서 저한테 맛있다고만 하고 한 번을 같이 안 먹어줬어요. ㅎㅎㅎ

그런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콩냥이가 청년다방 떡볶이를 사주었어요! 아싸~~ ㅎㅎ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가격

명품 떡볶이와 통 큰 커피가 있는 청년다방!

배달앱에서 보는 메뉴판을 공유해 드릴게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청년다방의 대표 메뉴로는 차돌 떡볶이, 통큰오짱 떡볶이, 수비드통닭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 청년돈까스, 다모아튀김이 있었어요.

떡볶이는 수비드통닭 떡볶이만 별도의 사이즈가 명시되어 있지 않았어요.

기본이 중이었고, 차돌 떡볶이와 통큰오짱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만 '대' 사이즈가 있었어요.

그리고 각종 토핑과 튀김류, 식사류와 음료가 있었어요.

 

저희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다는 차돌 떡볶이에 탱탱 쫄면을 추가했고요.

버터갈릭감자튀김, 쿨피스를 시켰어요^^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도착!

드디어 도착한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개봉박두!

저희는 쿨피스를 추가로 시켰는데요.

기본으로 쿨피스 450ml를 줘요.

 

떡볶이

떡볶이에 들어갈 차돌박이

버터갈릭감자튀김

그러면 차돌 떡볶이를 먹기 위해서 별도로 제공된 차돌박이를 떡볶이에 투입!

차돌이 담겨 있는 곳에 당면으로 만든 튀김만두도 두 개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떡볶이에 잘 섞어 줬어요. ㅎㅎ

 

차돌 떡볶이 완성 ㅎㅎㅎ

청년다방의 떡은 특이하게 길쭉하게 생겼는데요.

우동면보다는 두꺼운 면 같았어요.

저희는 기본 라면 사리가 들어 있었지만, 탱탱 쫄면도 먹고 싶어서 추가를 했었어요.

좌측 추가한 탱탱 쫄면, 우측 라면사리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를 먹고 난후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의 떡은 정말 특이하다고 생각 할 정도로 길었는데요.

청년다방 떡볶이만의 맛인 새콤달콤한 맛의 소스가 긴 떡에도 잘 배어 있었고,

먹을 때 후루룩하면서 먹어서 입안 가득 떡을 넣고 있는 저를 발견해요. ㅎㅎㅎ

차돌과 소스도 잘 어울려서 떡과 고기를 같이 후루룩~ 하면 입안 가득 너무 행복해요 ㅎㅎㅎ

 

버터갈릭감자튀김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데요.

짭짜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청년다방 떡볶이가 맛있다는 얘기를 주변에서는 자주 들었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먹어보고 저는 반했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