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장안구 맛집)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7. 20. 15:23

본문

728x90
반응형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방문하다.

콩냥이와 데이트를 갔다가 점심으로 우연히 보게 된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예전 회사가 근처에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몇번 보기는 했는데요.

친구가 맛있다고 했던 기억이 있어서 콩냥이와 고고~

 

수원 장안구)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위치 및 메뉴 정보

수원 장안구 이목동 입구에 위치한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좌표예요.

건물 옆으로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메뉴 정보예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1.06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30이에요.

저희는 곤드레밥상을 시켰어요.

그리고 추어만두를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ㅋ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분위기 살펴보기

오픈 주방을 옆으로 테이블들이 쫙 펼쳐져 있었어요.

오픈 주방

그리고 밥과 기본찬이 리필이 되어서 한쪽에는 셀프바가 있었어요.

이곳에서 밥과 기본 반찬을 리필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열무국수를 먹을 수 있게 소면도 제공이 돼요.

보리차와 디저트 과일 사과도 있었어요.

아차 반찬으로 나오는 가자미는 리필이 안돼요. ㅎㅎ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곤드레밥과 추어만두

주문을 하고 기본 반찬이 상에 쫙 깔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가자미와 곤드레 밥,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ㅎㅎ

바삭해 보이는 추어만두도 나왔어요.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에서
곤드레밥을 먹어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곤드레밥에 양념간장을 넣고 쓱쓱 비벼서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곤드레밥이라서 그런지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구수한 된장찌개와 함께 먹는 곤드레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기본 반찬들인 잡채, 샐러드, 전, 김치도 시원하고 깔끔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추어 만두도 겉은 바삭하고 속이 꽉 차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은 저희의 최애 음식점 목록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기 때문에 좋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네요. ㅎㅎ

한식 밥상이 생각나시면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을 적극 추천드려요. ㅎㅎ

 

 

 

 

 

 

 

   수원 장안구 맛집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성균관대 율천동 맛집] 수원 성대 낮것상 칼국수
  [Food/경기도 Food] - 수원 성대역 맛집 서울 24시 감자탕/묵은지 감자탕
  [Food/경기도 Food] - 수원 깔끔한 상차림과 담백한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조원동) 갈비를 즐길수 있는 우장군아싸갈비
  [Food/경기도 Food] - 수원 칼국수 맛집 '청춘면가'에서 푸짐한 칼국수 먹다.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착한 전복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수원 생선구이집! 풍어생선구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