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구찜&해물찜 추천!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7. 2. 07:30

본문

728x90
반응형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 방문!

콩냥이와 제가 수원에서 아구찜이나 해물찜을 먹으려고 하면 탁 떠오르는 곳이 바로 진성아구찜이에요.

어김없이 이번에는 해물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어요.

 

사진은 작년 8월에 촬영을 한 건데요. 게으름을 피우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맛난 해물찜을 먹으러 가볼까요? ㅎㅎ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 위치 및 메뉴 정보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은 장안구 연무동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2층에 주차장이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고,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00 ~ 21:00까지 영업을 해요.

 

진성아구찜 메뉴 정보예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08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매운맛은 기호에 맛게 5단계로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해물찜 소와 낙지 만두를 시켰어요. ㅎㅎ

해물찜 소의 맵기는 2단계인 보통 매운맛으로 먹었어요.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 내부

처음 이곳을 알았을 때는 좌식이었는데요. 요즘 식당들이 테이블로 많이 바뀌더라고요.

주방 쪽이에요.

벽면에 아구찜의 효능에 대한 액자도 걸려 있어요.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에서 먹는 해물찜, 낙지 만두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고 기본 반찬들로 상이 차려졌어요.

ㅎㅎ 콩냥이가 좋아하는 미역국과 콩냥이가 안 먹어서 제가 다 먹는 번데기도 나와요. ㅎㅎ

번데기를 집어 먹고 있는데 나온 해물찜 소!

일단 아삭아삭한 콩나물 위로 새우, 오징어, 문어, 미더덕, 고니 등이 보이네요.

오징어
문어
미더덕, 고니 등 

감자피로 만들어진 낙지 만두도 나왔어요.

 

진성아구찜 수원 본점에서 먹은
해물찜, 낙지 만두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진성아구찜은 저희가 해물찜, 아구찜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고 찾게 되는 곳인데요.

 

감자피로 만든 낙지 만두도 쫄깃하게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ㅎㅎ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을 시키면 이렇게 따로 나오더라고요.

볶음밥에 양념 남은 것과 함께 한입!

맛은 당연히 개인적인 취향이라지만 너무 맛있어서 추천 쾅쾅 드려요.  ㅎㅎ

양도 많아서 둘이서 소자를 먹어도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진성아구찜에서 맛있는 해물찜으로 배부르게 드셔보세요~

진성아구찜 강추드려요^^

 

   해물찜 & 아구찜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해물찜 먹으러 찾은 수원 인계동 맛집 '마라도 해물탕 & 찜'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본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