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골뱅이 하면 생각나는 곳, 수원 팔달문 유동골뱅이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7. 14.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골뱅이 맛집 유동골뱅이 가다!

화성행궁으로 산책을 다니다 보면 팔달문으로 해서 팔달산에 오르는데요.

갈 때마다 유독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었어요.

유동골뱅이라는 곳인데요.

지날 때마다 사람들도 많고 해서 궁금하던 차에 콩냥이와 날을 잡고 찾아가게 되었어요.

그럼 들어가 보실까요? ㅎㅎ

 

수원 팔달문 유동골뱅이 위치 및 메뉴

수원 팔달문에 위치한 유동골뱅이 좌표입니다.

유동골뱅이 메뉴입니다.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06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골뱅이 파무침과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ㅎㅎ

 

골뱅이 맛집) 유동골뱅이에서 먹은 골뱅이 파무침, 계란말이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 있으면 기본으로 홍합탕이 나와요^^

그리고 등장한 오늘의 메인 골뱅이 파무침

오~ 골뱅이가 튼실한 게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ㅎㅎ

골뱅이 무침에 들어가는 소면은 따로 주세요^^

함께 주신 비닐장갑을 이용해서 잘 비볐어요^^

그리고 계란말이 등장~

 

수원 골뱅이 맛집, 유동골뱅이에서 먹은
골뱅이 파무침, 계란말이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매번 눈으로만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큰 마음먹고 가게 되었는데,

왜 이제야 갔는지 하는 후회가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골뱅이무침을 가끔 먹었었는데, 앞으로 골뱅이 무침에 소주 한잔 걸칠까 하면 여기를 제일 먼저 찾아요. ㅋㅋㅋ

골뱅이도 육안으로 보이듯 정말 튼실하니, '앗 골뱅이 먹는 느낌 산다'라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들어 있는 명태포가 식감을 더욱더 좋게 해 줘요.

계란말이 또한 별미였어요.

소주 안주에 골뱅이가 생각나신다면 팔달문 유동골뱅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ㅎ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남문 지동시장 순대타운 '엄마네'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남문 맛집] 현호네 매운갈비찜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남문에서 매운 오뎅 먹다 - '남문 매운 오뎅'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남문에서 줄서서 먹게되는 '김도넛' 찹쌀도너츠
  [Food/경기도 Food] - 가성비가 좋은 수원 남문 명소 '옛날 손 칼국수'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남문 통닭거리 진미통닭 가다
  [Food/경기도 Food] - 수원 팔달문) 담백한 만두전골이 있는 평장원에 가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