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흥 롯데프리미엄 주변 맛집) 토종한우정육점식당!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6. 18.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토종 한우 정육점 식당에 방문하다.

기흥 롯데 프리미엄에 가게 되었는데, 쇼핑 전에 체력을 보충하기 보충하기 위해서 주변 맛집을 찾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곳은, 콩냥이와 제가 좋아라 하는 고기가 있는 토종 한우 정육점 식당이었어요!!

씬나는 고기! 고기! 고기! ㅎㅎㅎ

하하 메뉴 고민 필요 없이 고기는 항상 옳은 거 같아요. ㅎㅎㅎ

그럼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가 볼까요? ㅎㅎ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 위치 및 메뉴 정보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주변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 좌표입니다.

정육점 식당으로 고기를 선택해서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요.

별도로 메뉴판이 존재했어요.

토종 한우 정육점 식당 메뉴판 이미지입니다^^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07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 둘러보기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에서는 별도의 셋팅비가 없고, 지역화폐가 가능해요^^

그리고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입구 정면으로 우리는 반기는 이쁜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그리고 좌측에는 룸으로 되어 있어요.

우측에는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히힛 저희는  꽃등심과 삼겹살을 고르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에서 꽃등심과 삼겹살 맛보다!

자리에 앉으면 가장 먼저 이쁜 숯불이 올려져요. ㅋㅋ

 그리고 기본상과 고기가 차려졌어요.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해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그럼 맛있는 삼겹살과 꽃등심을 구워 볼까요?

콩냥이가 다이어트 중이라서 소고기 먹고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보다는 삼겹살을 좋아해서 삼겹살을 먹는 거였는데요.

.ㅋㅋㅋ 반으로 나눠서 굽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고기 먹을 때 김치 구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콩냥이는 김치도 구워 먹었어요. ㅋㅋ

아 저희는 공깃밥 대신에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그리고 고기와 함께 먹는 냉면이 좋아서 비빔냉면도 하나 시켰죠. ㅋㅋㅋ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에서 식사 후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다가 정육 식당이 가고 싶어서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보고 찾게 된,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 대박 만족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

잘 비빈 냉면과 고기를 함께 먹어도 꿀 맛입니다.

저는 한껏 욕심을 더 부려서, 육회비빔밥도 간이 저희에게 딱 맞아서 육회비빔밥까지 같이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정말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어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콩냥이와 함께한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나들이.

그곳에서 찾은 토종 한우정육점 식당!

최고의 득탬이었던 거 같아요^^

아~ 고기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

   고기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화려한 불꽃쇼를 보여주는 등심전문점 100년 한우!
  [Food/경기도 Food] - 야외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 한우 정육식당 어울더울 과천 본점
  [Food/경기도 Food] - 삼겹살은 솥뚜껑에 먹어야지! 수원 아랑솥뚜껑 호매실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