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물찜 먹으러 찾은 수원 인계동 맛집 '마라도 해물탕 & 찜'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11. 1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마라도 해물탕 & 찜' 가자!!!

얼마 전부터 해물찜 노래를 부르던 콩냥이(여자친구님)!

카카오톡으로 평소 하던 대로 일상 대화들을 하고 있었다.

그러다 갑자기 퇴근 시간 두 시간 전에 너무 뜬금없이 마라도 해물탕 & 찜을 간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었지만 이유 불문하고 대답하는 저... 하하~

(여친님의 말에 토 달지 않고 고분고분한 저. 너무 바다처럼 넓은 마음을 가지지 않았나요?? 쿨럭....)

 

해물찜에 꽂힌 그녀와 함께 퇴근하고

콩냥이의 친구분 두 분과 마라도 해물탕 & 찜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마라도 해물탕 & 찜'
수원 본점 정보 및 위치, 가격

마라도 해물탕 & 찜은 본점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11:30~24:00까지 영업을 해요.

 

메뉴판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라도 해물탕 & 찜에는 계절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건물 옆에는 주차장 1층과 2층이 있어요.

좌측 1층 / 우측 2층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마라도 해물탕 & 찜'에서 해물찜과 산낙지 먹다

자 그럼 해물찜을 먹으러 가볼까요!

저희는 남자 둘에 여자 둘이서 방문을 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해물찜 3인과 산낙지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 잡채, 두부조림, 열무김치, 양배추 샐러드가 차려져요.

그리고, 산낙지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https://tv.kakao.com/channel/3329750/cliplink/403655429

불러오는 중입니다...

ㅎㅎ 싱싱해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희의 해물찜이 나왔어요.

해물찜의 문어는 직접 잘라주셨어요.

정말 푸짐해 보이는 해물찜

해물찜 안에는 콩나물과 각종 해산물 문어, 전복, 게, 새우, 미더덕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이건 먹어야 해' 하면서 전복 해물 라면도 시켜 먹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해물찜을 다 먹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ㅎㅎㅎ

볶아서 가져다주시는데요. 남은 양념을 저희는 볶음밥에 얹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한 '마라도 해물탕 & 찜'에서
먹어본 음식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갑자기 찾아간 마라도에서 해물찜과 산낙지, 전복해물라면, 볶음밥까지 ㅎㅎㅎ

거하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ㅎ

해물찜은 처음에 시킬 때 기본이 맵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더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맵지는 않았어요...ㅠㅠ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매운맛을 덜 느끼게 해 준 걸까요.. ㅎㅎ

 

풍부하게 들어있는 해산물에 반하고, 싱싱하게 살아서 움직이는 산낙지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면서 열심히 달렸어요. ㅎㅎㅎ

마무리 볶음밥까지 먹게 되고, 지인들과 재미있고 즐거운 저녁 식사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