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수원 NC 터미널점 애슐리W 방문 후기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11. 6.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미국식 분위기의 샐러드바 애슐리W 수원 NC 터미널점 위치 및 가격

건대입구 스타시티에 위치한 애슐리W를 방문하고,

애슐리W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수원 터미널 사거리에 위치한 NC백화점에는 마이어스 뷔페를 가기 위해서 주로 가는데요.

이번에는 애슐리W를 방문해 보았어요.

 

수원 버스 터미널에 있는 NC 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2:00까지 하고, 샐러드바 마감은 21:00에 해요.

 

하기 가격은 2019.11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원 터미널점 애슐리W 가격은 평일 런치는 13,900원이에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로 오픈 시간부터 17시 이전에 퇴점하시는 고객에 한해서 적용이 되는 돼요.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는 가격이 19,900원으로 동일한데요.

평일 디너는 17시 이후부터 가게 종료 시까지예요.

그리고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생은 6,500원이에요.

 

미국식 그릴&샐러드바의 애슐리W 요리 둘러보기

애슐리W 미국식 그릴&샐러드바의 분위기와 요리들을 구경해볼까요?

저희는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가서 음식이 많이 담겨 있지는 않았어요.

사진을 보면서 참고해 주세요^^

 

볶음 덮밥

명란 마요 덮밥

갈릭 갈비 치킨과 버터 갈릭 프라이즈

스윗 고구마 치즈볼과 갈릭 홀릭 떡볶이 

피자류

파스타

수프와 죽

오리와 새우

마라 볶음면과 데리야끼 치킨 우동

게살볶음밥과 유니짜장

해물 톳밥과 불맛 야끼우동

그릴드 피치, 그릴드 베지터블

디저트들

와플

 

미국식 그릴&샐러드바의 애슐리W에서 즐긴 식사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애슐리W는 뷔페식이라서 열심히 가져다 먹었어요.ㅎㅎㅎ
볶음밥에 부어먹은 유니 짜장은 환상의 궁합이었어요.ㅎㅎ

음식들 하나하나 다 저의 취향저격이었어요. ㅎㅎㅎ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미국식 분위기 일뿐 음식은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많이 맞춰져 있어요.
스윗 고구마 치즈볼은 짭짤하니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떡볶이도 소스가 맛있고 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와플은 초코와플과 기본 와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직접 만들어서 먹어야 했어요.
만드는 데는 2분 정도 걸리는데 사람이 몇 명 기다리고 있을 땐 기다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만드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으니 와플을 꼭 먹어주는 센스 ㅎㅎ

시간 나면 또 한 번 가보려 해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관련 글

  [Food/Western food] -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스타시티]미국식 분위기의 샐러드바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W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