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에서 찾은 고기 맛집! 셰프의 고깃집!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11. 15.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아주대에서 찾은 고기 맛집! 참숯구이 전문점 셰프의 고깃집!

늦은 저녁! 삼겹살이 갑자기 먹고 싶어 진 저와 콩냥이(여친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을 찾고 있었어요.

장소는 수원 아주대 부근에서 먹으려고 했는데요.

열심히 찾다가 눈에 들어온 셰프의 고깃집!

셰프의 고깃집은 신라호텔 출신 셰프가 있는 고깃집이라고 해요.

기대하면서 가게에 들어가서 구석진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아주대 맛집! 셰프의 고깃집! 위치 및 가격 정보

참숯구이 전문점 셰프의 고깃집은 수원 아주대 삼거리 부근에 있어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벽에 있는 메뉴판을 봤어요!

테이블 메뉴판

와~ 구미를 당기는 먹음직스러운 고기가 잔뜩 있어요!!

 

영업시간은 평일 16:00 ~ 02:00, 토요일 16:00 ~ 02:00, 일요일 16:00 ~ 02:00이에요.

 

참숯구이 전문점 셰프의 고깃집에서 고기 즐기기!

저희는 먹고 싶은 것이 많았지만 삼겹살을 먹고 싶어서 온 거라서 제주 생오겹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가게를 들어서니 궁금함에 골고루 먹어보자 싶어서 일단은 흑돼지 한판과 계란찜,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면 닭곰탕 전골과 밑반찬이 나와요.

이것이 무한리필 닭곰탕 전골!!
샐러드, 쌈, 콩나물, 김치 등등 기본 찬!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오늘의 고기를 책임져줄 이쁜 숯이 들어왔어요.

오늘의 배를 채워줄 꽃목살과, 갈빗살, 항정살, 어베리코 수제 소세지가 있는 흑돼지 한판 ㅎㅎㅎ

그리고 계란찜과 된장찌개!

고기들이 두툼한 것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이제 고기 굽기 시작!!! ㅎㅎㅎ

예쁘게 구워서 꿀꺽 ㅎㅎㅎ

흑돼지 한판을 다 먹을 때쯤에 저희는 제주 오겹살을 시켰어요. ㅎㅎ

고기는 끊기면 안 되죠 ㅎㅎㅎ

그래서 끊기지 않게 바로 투입!

너무 뿌듯한 비주얼!!!

 

수원 아주대에서 찾은 고기 맛집! 참숯구이 전문점 셰프의 고깃집!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갑자기 생각이 난 삼겹살로 나름 급하게 찾았는데요.

하하~ 심봤다!!

고기를 먹으면서 다음에 또다시 방문을 해야겠다는 약조를 콩냥이와 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

일단 두툼한 고기가 저희에게 취향저격!

셰프님의 위력인가요?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것이 콩냥이의 취향 저격!

계란찜은 포실포실 하니 간도 맛고 맛있었어요. ㅎㅎ

 

무한으로 리필되는 닭곰탕 전골은 칼칼하게 술과 함께 하시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안주이고,

술을 안 마신 저희에게도 고기만 먹었을 때 찾아오는 입안의 느끼함을 잡아 주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포스팅하는 내내, '또 언제 가지? 언제 가지?' 속으로 되뇌면서 글을 써 내려왔네요. ㅎㅎ

수원 맛집!, 아주대 맛집! 셰프의 고깃집 강력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