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음식) 양이 어마무시한 통큰곱창&묵사발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8. 12.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즐겨 찾게 되는 배달음식 통큰곱창&묵사발

콩냥이와 가끔 야채곱창이 생각이 나면, 어김없이 찾는 '통큰곱창&묵사발'

시원한 묵사발과 푸짐한 야채곱창이 있어서 너무 좋아라 해요. ㅎㅎㅎ

 

배달앱을 통해서 바로 주문 후 도착한 '통큰곱창&묵사발'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희는 단골입니다. ㅋㅋㅋ

그럼 하나씩 열어볼까요? ㅎㅎㅎ

 

통큰곱창&묵사발 가격 및 음식들

저희가 주문한 것은 통큰야채곱창(2~3인)에 넙적 당면 사리를 추가했고요.

묵사발, 마약 셀프 주먹밥을 추가했어요!! ㅎㅎㅎ

하기 메뉴와 가격은 21.08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럼 통큰야채곱창 먼저 오픈!

많은지 모르겠죠? 그래서 깊이를 가늠해 보았어요.

대략 6.5cm이에요. 콩냥이 손가락 고생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시원한 묵사발

묵사발은 묵과 알맞게 얼어 있는 육수가 따로 와요.

살얼음으로 얼어 있어서 섞어주면 딱 알맞게 돼요.

기본 야채와 소스

마약 셀프 날치알 주먹밥

 

통큰곱창&묵사발에서 배달한 야채곱창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시원한 묵사발을 함께 주는 것에 혹해서 처음 시켜먹어 보고, 푸짐한 양으로 취향을 저격당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종종 야채 곱창이 먹고 싶으면 기왕이면 시원한 묵사발도 먹을 겸 통큰곱창에서 시키자면서 시켜 먹어요.

전에는 집에 냉면 사리가 있었는데요. 면을 삶아서 시원한 묵사발에 넣어서 먹으니깐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

맵기도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조절이 가능해요. ㅎㅎ

저희는 당연히 처음에는 기본인 중간맛으로 먹고 이제는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먹는데요.

매운맛이 먹고 싶을 때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기본 당면이 들어 있어서 굳이 넙적 당면은 추가를 안 하셔도 돼요. ㅎㅎㅎ

양념이 맛있게 잘 되어있어서 저희는 냄새가 안나고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지만
조금 민감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돼지곱창이다 보니 끝에 조금 냄새가 날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오늘은 시원한 묵사발과 함께 푸짐한 야채 곱창 어떨까요? 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