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깔끔한 상차림과 담백한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1. 15.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북수원에 위치한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 방문하다

친구들과 따뜻한 국물과 함께 추어탕을 먹기 위해서 북수원에 위치한 추오정 남원추어탕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은 체인점이에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에는 이전부터 깔끔한 밑반찬과 걸쭉하고 담백한 추어탕 맛이 좋아서 찾던 곳이에요.

 

미꾸라지에는 비타민 A와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주차를 하고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 입구에 들어 가려고 하면 입구 옆에 미꾸라지들이 담겨 있는 어항이 보여요.

하하 눈도 마주치지 않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ㅎㅎㅎ

 

추오정 남원추어탕 위치 및 가격정보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은 북수원 IC 근처인 이목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 메뉴판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1:00이에요.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은 2층으로 되어 있어요.

건물 주변에 주차를 할 수 있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건물 앞 길에 주차를 많이 해요.

그래서 노상주차안내가 있어요.

도로표지판 안내구간인 곳에 공휴일, 주말에는 24시간 가능하고, 평일에는 점심시간 11:30 ~14:00와 18시 이후 다음날 07시까지 가능해요.

 

그리고 추어탕은 택배 배송이 가능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 추어탕과 미꾸리 튀김 맛보다.

저희는 추어탕과 미꾸리 튀김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본상이 차려졌어요.

두부 샐러드와 노란 연근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주문한 추어탕과 미꾸리튀김이 나왔어요.

추어탕에 부추와 들깨가루, 다진 마늘을 넣었어요.

개인적으로 산초는 저랑 안 맞아서 안 넣었어요. ㅎㅎ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에서
추어탕과 미꾸리튀김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추운 날, 따뜻하고 든든한 추어탕을 먹었는데요.

 

밑반찬들이 깔끔한 그릇에 정갈하게 나와요.

연근은 유자청이 들어가서 색이 노랗고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줘요.

 

추어탕은 간 추어탕이라서 걸쭉해요. 기본적으로 시래기가 들어 가 있고, 구수하면서도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미꾸리 튀김은 미꾸라지를 깻잎에 말아 튀김옷을 입혀서 튀겼는데요. 깻잎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바삭하고 안에 미꾸라지가 은근 촉촉한 겉바속촉이고 입안에 미꾸라지가 걸리는 거 없이 맛있어요. ㅎㅎ

추운 겨울에 든든하게 맛있는 추어탕 한 그릇하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구운동] 송담 추어탕 송담본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