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역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 리얼 찰옥수수빵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1. 16.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리얼 찰옥수수빵 먹으러 수원역 AK플라자 백화점에 가다.

수원역 AK플라자 식품관에 가면은 '리얼 찰옥수수빵'이 있어요!

리얼로 맛있어서 종종 찾아 사 먹는 간식거리예요. ㅎㅎㅎ

'리얼 찰옥수수빵'은 정말 맛있는 디저트 간식거리여서 자신 있게 추천드려요^^

이번에도 콩냥이(여친님)과 함께 퇴근길에 간식으로 리얼 찰옥수수빵을 사 가기로 했어요^^

 

리얼 찰옥수수빵과 호두과자 위치 및 가격

리얼 찰옥수수빵은 수원역 AK플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한 식품관 중간 지점에 있어요.

 

 

리얼 옥수수빵과 호두과자가 나란히 붙어 있어요.ㅎㅎ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19.1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쌀호두과자 한 상자와 리얼 찰옥수수빵 한 상자를 사 가기로 했어요. 

 

리얼 찰옥수수빵과 호두과자 포장해 가다.

리얼 찰옥수수빵에 들어가는 앙금은 치즈 소스와 잘 섞여 있는 옥수수예요.

한 번에 6개씩 만들어지는 옥수수 모양의 틀이 두 개가 있어요.

사람들이 쭈~욱 줄 서 있는데 의외로 빨리빨리 순서가 돌아와요.

포장을 하기 전에 미니 선풍기로 열을 식혀서 담아주세요.

바로 포장을 하면 눅눅해져서 그런 거 같아요.

식은 리얼 찰옥수수빵은 한 상자에 4개가 담겨요.

자주 먹던 거라서 포장만 봐도 달콤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리얼 찰옥수수빵과 호두과자 맛보다.

집에 와서 맛있는 간식거리를 펼쳤어요~

헤헤 그러면 찰옥수수빵부터 볼까요?

아직도 따뜻한 찰옥수수빵~

맛보기에 앞서 정중하게 양손으로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자 그럼 리얼 찰옥수수빵의 속을 볼까요?

옥수수 모양의 빵 안에는 치즈 소스와 함께 옥수수 알이 꽉꽉 차있어요. ㅎㅎ

 

이번에는 호두과자를 볼까요?

호두과자는 팥앙금과 호두로 되어 있는데요.

정말 튼실한 호두가 들어 있어요. ㅎㅎㅎ

 

수원역 AK플라자 식품관에서 사 먹는 리얼 찰옥수수빵과 호두과자를 맛보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찰옥수수빵은 치즈 소스가 빵과 어우러져서 달콤하고요, 옥수수 알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아 이래서 리얼이구나'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먹는 내내 옥수수를 먹는 건지 빵을 먹는 건지 구분이 안될 정도예요. ㅎㅎㅎ

호두과자는 팥앙금과 호두가 꽉 차 있어서 그런지 푹신하다기보다는 바삭한 호두과자를 먹는 느낌이 들어요. 내용물에 아낌이 없어서 그런 거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는 거 아닌가 생각이 돼요. ㅎㅎㅎ

 

수원역 AK플라자 식품관에서 파는 리얼 찰옥수수빵과 호두과자는 디저트로 간식거리로 퇴근길에 한 봉지 싸 들고 가면 훈훈하게 가족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돼요.^^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 청주 미친 만두 상륙!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