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구운동] 송담 추어탕 송담본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6. 4. 23:03

본문

728x90
반응형

전날 일을 하느라 새벽 4시에 집에 들어와서 두 시간 자고 나가서 일 보고,

여유롭게 인계동에서 밥을 얻어 먹고 왔는데...

급하게 회사에서 일이 생겨 다시 회사로 출근 ㅜㅠ................

악악악!!!!!!!!!!!!!!!!!!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회사에 가서 일을 마무리 짓고, 6시 칼퇴근!!!

집에 와서 씻고 자려고 누웠는데....

친구가 급 전화를 해서... 몸보신하게 추어탕이나 먹으러 가자고 했다.

아놔 잘껀데.. 잘 건데... 추어탕을 먹은 지 너무너무 오래되어서.... 나도 모르게 군침이...

그래서 망설이다가 결국 결심 그래 먹구 자자... 배고파서 잠을 설치느니... ㅎㅎㅎ

그러면서 나를 합리화 시키고 친구에게 그래 가자!!! 데리러 와! ㅋㅋㅋ

그리고, 친구와 친구 와이프,

그리고 다른 친구 한명 더 이렇게 넷이서 친구가 추천하는 곳으로 고고씽!!!

그렇게 우리 동네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송담 추어탕집으로 갔다.

이 곳 주차장에 주차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이곳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인듯 하였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우리는 추어탕 4개와 추어튀김을 시켰다.

기본상차림

추어튀김

ㅎㅎㅎ 아주 고소하다~

메인 추어탕 ㅎㅎㅎ

추어탕에 들깨 가루와 소면을 넣고,

파다듬은 것을 넣어 넣었음.

ㅋㅋㅋ 그리고 밥을 넣고 뚝딱 훅훅!!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비몽사몽이었으나, 

오래간만에 먹는 보양식 ㅎㅎㅎ  정말 굿~~~~~~~~~~~!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