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강원도 메밀막국수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6. 2. 10:58

본문

728x90
반응형

어머니를 모시고 다니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서 들린 곳~

유후~

울 어머니가 국수를 많이 좋아라 하셔서 생각한 곳~

강원도 메밀 막국수~

장거리 움직이느라 고생한 맹꽁이를 주차시키고,

어머니를 모시고 들어 갔다. 이곳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가게를 하고 있었다. ㅎㅎㅎ

들어가면 집의 거실과 주방이 있고, 화장실이 있다. ㅋㅋㅋ

아무래도 이쪽 테이블은 그전에 없었는데 새로 넓혔다.

그전에는 상하나 만 있었던 곳이었는데 ㅎㅎ

우리는 메밀 손만두와 비빔 메밀막국수를 시켰다.

메밀 물로 일단 목을 축이고 ㅎㅎ

메밀 손만두가 먼저 나왔다.(꼴깍! ㅎㅎ)

찬은 딱 두 종류다. ㅎ 열무김치는 딱 맛있다~ ㅎㅎㅎㅎㅎ

(맛을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ㅋㅋ)

그리고 나온 비빔메밀막국수 막국수는 비빔이지 ㅎㅎㅎㅎ

정말 맛있다. 메밀로 만든 면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면과는 다른 감칠맛을 느낄 수가 있다.

가끔 가는 이곳에서 느끼는 메밀의 맛은 나에게 힐링힐링~ ㅋㅋㅋ 적극 추천합니다!

 

메밀의 효능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