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샐러드가 있는 샐러드픽 아주대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7. 10.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샐러드를 먹으러 방문한 샐러드픽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콩냥이(여친님)와 함께 샐러드를 먹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샐러드를 먹으러 SUBWAY를 갈까 하다가 제가 콩냥이를 위해 다른 곳을 찾아보았죠. 찾아보니 샐러드 카페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샐러드 카페가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찾다가 눈에 들어온 곳은 아주대에 있는 '샐러드픽'이라는 곳이었어요. 마침 근처에 있어서 신나게 그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그럼 '샐러드픽' 매장 안으로 들어 가볼까요?

테이블
카운터
물과 티슈는 셀프예요.

 

수원 아주대 샐러드픽 위치, 메뉴와 가격 정보

수원 아주대 샐러드픽은 아주대 삼거리 부근에 있었어요.

 

 

'샐러드픽' 메뉴와 가격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20.07 가격과 메뉴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해독주스와 음료

세트 메뉴도 있어요.

샐러드픽 영업시간은 10:30 ~ 20:30분이고, 16:00~17:00은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에는 쉰다고 해요.

샐러드픽 메뉴와 클렌즈 주스 복용법

전 메뉴는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해요.

저희는 카운터에서 그린 샐러드에 소고기 스테이크와 닭가슴살을 각각 토핑 하여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해독주스 울트라 모닝과 올그린을 시켰어요.

아하~ 그리고 사이드 메뉴 쪽을 곰곰이 보던 콩냥이가 호밀빵(2조각)도 사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수원 아주대 샐러드픽에서 샐러드 맛보기!

저희가 주문한 소고기 스테이크 샐러드와 닭가슴살 샐러드, 해독 주스 올그린, 울트라 모닝, 호밀빵이 나왔어요.

소고기스테이크 샐러드와 울트라 모닝
닭가슴살 샐러드와 올그린, 호밀빵 2조각

저는 사실 해독주스인 줄 모르고 음료 대신 마시기 위해서 시켰는데 하하~ 알고 보니 해독 주스였어요. 그래서 나중에 먹기로 하고 물과 함께 먹었어요. ㅎㅎㅎ 콩냥이가 왜 시키나 했데요. ㅋㅋㅋㅋㅋ 미리 말해주지 ㅎㅎ

저희가 시킨 샐러드는 기본 그린 샐러드 가운데 위에 소고기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토핑이 올라가 있어요.

샐러드드레싱은 유자 레몬 드레싱, 스위트콘드레싱, 파인애플망고드레싱, 오리엔탈드레싱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유자레몬드레싱 콩냥이는 스위트콘 드레싱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뿌려서 나오면 드레싱이 맛이 강하게 나는 곳이 있기도 해서 따로 달라고 했어요^^

좌측부터 유자레몬드레싱, 스위트콘드레싱, 발사믹식초드레싱(?)

 

샐러드픽에서 맛본 샐러드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저희는 샐러드픽 아주대점에서 닭가슴살 샐러드와 소고기 스테이크 샐러드를 시켜 먹었어요.

그린 샐러드의 가격은 4,900원으로 저렴한데 토핑의 가격이 샐러드의 가격과 거의 비슷해서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토핑 된 닭가슴살과 소고기 스테이크는 맛있었어요. ㅎㅎㅎ 스위트 콘 드레싱은 달콤해서 콩냥이가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유자 레몬 드레싱은 정말 상큼해요. ㅎㅎㅎ

호밀빵은 같이 나오는 아보카도 오일로 만든 발사믹 식초 소스보다는 다른 드레싱에 찍어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발사믹 식초 소스는 맛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헤헤~

생각보다 깊지 않은 그릇으로 나온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다 먹고 보니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는 콩냥이를 위해서 찾은 샐러드 가게 샐러드픽 양도 부족하지 않고 깔끔한 샐러드라서 좋았어요. ㅋㅋㅋ 콩냥이가 쓰다고 하는 샐러드도 있었지만요. ㅎㅎㅎ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서 조금 그랬지만 다음에 와서는 세트 메뉴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식사를 하고 나와서 시간이 지나고 해독주스를 먹었는데요. 하하~ 역시 해독주스의 맛은 참 오묘해요. ㅋㅋㅋ

 

이상으로 샐러드픽 아주대점을 방문한 후기였어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채식, 가벼운 식사를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지 않을까 생각돼요^^ 

 

   그녀는 다이어트 중 관련 글

  [Food/Diet] - [그녀는 다이어트 중] 요즘 즐겨 먹는 아침! 매일 두유 + 소소한끼 곡물 뮤즐리

  [Food/Diet] - [그녀는 다이어트 중] 착한 습관 귀리쉐이크/서리태쉐이크

  [Food/Diet] - [그녀는 다이어트 중]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소소한끼 종류

  [Food/Diet] - [그녀는 다이어트 중] 고단백 고칼슘 드링크 마시는 식사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