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한 수원 화성 트레킹!

본문

728x90
반응형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하는 수원 화성 트레킹!

이번에 아라와 함께 산책이 아닌 트레킹을 하기로 했어요.

트레킹 장소는 수원 화성!

 

저도 산책하는 것을 엄청 좋아하고, 아라도 산책을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그래서 말이 트레킹이지 사실 저희에게는 산책이죠. ㅎㅎ

아라와 산책을 자주 하는 장소 중의 하나로 가끔 아라와 성곽을 쭈~~ 욱 돌 때도 종종 있어요. ㅎㅎ

이번에는 포스팅을 위해서 아라 사진을 많이 찍어봤어요. ㅎㅎㅎ

 

화서공원 근처에 차를 세우고 수원 화성 외곽으로

화서공원 -> 화서문 -> 장안문 -> 창룡문 -> 팔달문 -> 화서공원 돌아오기로 했어요.

카카오 맵으로 찍어보니 대략 1시간 21분, 5.3km라고 나오네요. ㅎㅎㅎ

 

아라와 함께 돌면 좀 더 시간이 걸리겠죠?? ㅎㅎ

실제로 걸린 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ㅎㅎㅎ

 

그럼 아라와 함께 수원 화성을 돌아볼까요?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하는 수원 화성 트레킹!
화서문 -> 장안문

시작을 알리는 화서문에서 아라의 인증 샷!

 

 

아라는 산책이 신이 났어요. ㅎㅎㅎ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장안공원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하는 수원 화성 트레킹!
장안문 -> 창룡문

장안문에서 아라의 인증 샷!

 

 

장안문에서 북동포루를 지나갔어요.

그리고 동북각루에서 아라의 인증 샷!

추워졌던 날씨가 살짝 풀리면서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가을 분위기를 즐기고 있었어요. ㅎㅎ

다시 창룡문을 향해서 고고!

맑은 하늘과 수원의 열기구를 배경으로 아라 찰칵!

열심히 산책하는 아라 계속 불러서 세우기!! ㅋㅋㅋㅋ

동장대에서 아라 찰칵!

저 뒤에 보이는 은행나무, 벌써 다 떨어지고 없네요. ㅎㅎ

수원 화성을 돌다 보면 곳곳에 갈대밭이 보여요.

아라도 갈대숲 안에서 찰칵!

참고로 저기 아라가 저렇게 해 놓은 거 아니에요 ㅠㅠ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갈대밭을 지나면 이제 창룡문이 가까워져요!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하는 수원 화성 트레킹!
창룡문 -> 팔달문

창룡문에서 아라의 인증 샷!

매번 느끼는 거지만... 아라의 체력은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저는 날이 너무 좋아서 가을 티만 입고 나왔는데 등에 땀이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하하 그래도 저도 체력은 자신이 있는데 아라는 존경스러워요. ㅎㅎㅎ

 

 

이제 팔달문을 향해서~

이제 해가 지고 있어서 사진을 찍을때 역광이 들더라고요.

지나온 길을 돌아보고 사진을 찍으니 역광일때와 아닐때의 느낌이 너무 다른것같네요.

하늘이 이쁘죠??ㅎㅎ

 

반려견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하는 수원 화성 트레킹!
팔달문

이제 저곳만 내려가면 팔달문이 있어요 유후~

해가 저물어 가는 것이 너무 이뻐요.

내려와서 수원천에 도착했어요.

수원천을 건너서 팔달문 앞에서 아라의 인증 샷!!

 

 

그리고 남포루 쪽으로 계단을 올랐어요. 하하 거의 등반이죠!!

살포시 아라의 힘을 빌려 나름 쉽게 올라왔어요. ㅎㅎㅎ

그리고 이제 화서공원으로 복귀!!!

마지막으로 아라의 수원의 경치와 함께 아라 사진 찰칵!!

집에 도착해서 아라는 낮잠 잘 시간이 지나서 푹 잠들 줄 알았는데요. 하하...

새벽 3시까지 저에게 터그 끈도 물고 오고, 옆에 앉아서 만져달라고 아양도 떨고 하하하...

3시가 넘어서야 잠에 들었어요. 아라의 체력은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졸려서 계속 하품만 했는데요. ㅎㅎㅎ

그래도 좋은 날 아라와 함께 한 수원 화성 트레킹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관련 글

  [Ara-Diary(GoldenRetriver)/반려견을 사랑하기 때문에]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수원 장안공원

  [Ara-Diary(GoldenRetriver)/반려견을 사랑하기 때문에]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수원 화서공원

  [Ara-Diary(GoldenRetriver)/반려견을 사랑하기 때문에]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수원 창룡문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 Tube] 아라 일기 - 아라의 한복 입고 산책하기 1편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눈 오는날 산책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의 나무 먹방!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 일기 - 대형견 아라와 벚꽃사진 찍기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저녁 산책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의 수원천에서 물놀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