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저녁 산책

본문

728x90
반응형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함께한 저녁 산책


아라와 함께 저녁 산책을 했어요.

아라가 좋아하는 레이저로 열심히 운동도 시켜주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어질리티의 자질을 보인 아라 ㅎㅎㅎㅎㅎ

아라 날다!!! ㅎㅎㅎ

 

Link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저녁 산책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