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아라일기 - 5월은 개린이 날이 있다?!

본문

728x90
반응형

 

 

 

골든 리트리버 아라 개린이날 챙겼어요


 

우리 아라가 개린이날을 맞이하여 수원에서 열린 펫 쇼에 갔어요 그곳에서 간식들과 장난감 득템 ㅎㅎㅎ

개린이 날이라서 머리에 리본을 만들어 줬어요 ㅎㅎㅎ


장난감은 공을 하나 샀는데요. 그걸 어찌나 신나게 가지고 노는지 오늘 하루 종일 입에 물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콩냥이 언니가 아라를 위해서 마련한 개린이 날 상차림 ㅎㅎㅎ 콩냥언니는 아라에게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네요~

 

Link : 개린이날을 맞이한 아라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