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훌라후프로 운동하는 방법?!

본문

728x90
반응형

아라와 언니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운동. 훌라후프!!!


ㅎㅎㅎ 콩냥언니가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덩달아서 아라도 운동을 시키네요

ㅎㅎ 제가 알기로는 아라는 1년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데 말이예요.

ㅎㅎㅎ

아라의 어마 무시한 점프력을 보여주는 훌라후프 놀이

ㅎㅎㅎ

콩냥언니와 아라가 훌라후프로 노는 모습 보러 가시죠!!

 

Link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훌라후프로 운동하는 방법?!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