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아라 일기 - 대형견 아라와 벚꽃사진 찍기

본문

728x90
반응형

아라와 벚꽃사진 찍으러 경기 도청 벚꽃길에 갔어요!!


콩냥 언니님(여자 친구분이시니 님 ㅋㅋ)이

오랜만에 영상을 올렸네요.

ㅎㅎㅎ 요즘은 워커홀릭 중이시라

많이 바쁜가 봐요 ㅠㅠ

그래도 매일 아라 생각해주는 꽁냥 언니

어느 날 벚꽃 나무를 지나면서

이제 다 진 벚꽃을 보고

아라와 간 영상을 올려야겠다고 다짐을 하셨답니다. ㅎㅎㅎ

아라와 함께 한 벚꽃놀이 룰루랄라

ㅎㅎㅎ

 

Link : 대형견 아라와 벚꽃과 함께 사진 찍기!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