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수원 장안공원

본문

728x90
반응형

반려견을 위한 산책 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수원에 위치한 장안공원인데요.

화성의 화서문과 장안문 사이에 있는 곳이에요.

화성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문화유산이에요.

 

 

저는 화서문 쪽에서 산책을 시작하였어요.

산책 전에 목줄은 했는지, 배변봉투는 챙기셨는지,

맹견일 경우(맹견이 아니라도 입질을 하면은 입마개를 하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입마개 착용.

위 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산책을 시작하세요. ㅎㅎㅎ

와 햇살 좋고, 도시 안에 푸르름이 참 좋은 곳이죠.

하하 우리 아라 급하기도 했네요.

얼마나 편한 좋은 곳인지 아라가 산책을 시작하자마자 보여주는군요. 하하하~

신이 난 아라가 앞장을 섰어요.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산책을 나오시더라고요.

요즘처럼 햇빛이 강한 아침보단 선선한 저녁에 꽤나 많은 사람들이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나와요.

그래서 아라에게도 좋은 친구들을 많이 소개해줄 수도 있어요. ㅎㅎㅎ

 

아침이라 사진이 역광이네요. 그래서 장안문에서 내려오면서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ㅎㅎㅎ

화서문에서 순돌이라는 아라 친구와도 만나서 실컷 놀았는데요.

장안문에서 순돌이를 만나서 또 한 번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순돌이와 노는 것이 기분이 좋았는지 잔디 위에서 아라는 뒹굴뒹굴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아라가 좋아하는 나무 먹방!

아라가 셀프 치석을 제거 중일 수도 있어요. ㅎㅎㅎ

[Ara-Diary(GoldenRetriver)] - [YouTube]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의 나무 먹방!

그렇게 또 한참 놀고 다시 화서문 쪽으로 옮기면서 공원 사진을 찍었어요.

 

 

잔디와 나무들이 정리가 참 잘되어 있어요. ㅎㅎㅎ

 

이곳을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주말이나 저녁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쉬어가요. ㅎㅎㅎ

 

한적한 늦은 밤에는 이곳에서 아라 일기 유튜브를  두 개나 찍었어요. ㅎㅎㅎ

[Ara-Diary(GoldenRetriver)] - [YouTube]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의 나무 먹방!

[Ara-Diary(GoldenRetriver)] -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의 평범한 주말(마당 물청소 하는 날)

 

수원에 있는 공원에는 배변봉투함이 잘 배치 되어있는데요.
배변봉투함 위치를 표시해봤어요.
반려견들, 견주분들, 평범한 사람들... 모든 사람들이 같이 어울리는 공간이에요.
최소한의 예의는 누구에게나 필요해요^^
잘 알아두시고 우리 아가들이 어디 가서 밉보이지 않도록 우리가 먼저실천하기로해요^^

다음에는 장안공원 길 건너편에 있는 화서공원을 소개 시켜드릴께요^^

 

관련글

[Ara-Diary(GoldenRetriver)/반려견을 사랑하기 때문에]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 /수원 효원공원

[Ara-Diary(GoldenRetriver)/반려견을 사랑하기 때문에] -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산책 코스 추천/수원 화서공원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