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 본점! 완전 내 취향저격!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7.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산 맛집 새말 해장국에 가다!

지인 내외분과 라운딩을 하고, 지인 내외의 추천으로 '새말해장국' 집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메뉴를 고기로 정했는데 이곳을 추천하더라고요.

해장국집이라고 해서 해장국만 팔 줄 알아서,

'오잉?!? 고기를 먹기로 했는데..?'

하니, 해장국만 파는 것이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 다 있다고 하더라고요. 

룰루랄라~ 지인 내외의 추천을 믿고 냉큼 네비를 찍고 오산 '새말해장국' 집으로 고고!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 둘러보기

신나는 마음으로 룰루랄라~ '새말해장국' 가게에 들어갔어요.

주방 옆으로도 통로가 있어서 저희는 안쪽으로 쭈~우욱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서 보니 정육 식당처럼 고기가 냉장고 안에 진열이 되어 있더라고요.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 위치 및 메뉴, 가격 정보

오산 은계동에 위치한 '새말해장국'의 좌표예요.

주소 : 경기도 오산시 현충로 95

전화번호 : 031-373-5929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했어요.

'새말해장국' 메뉴 및 가격 정보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희가 원했던 고기도 있네요~

저희는 '새말해장국'에서 항정살과 삼겹살, 그리고 지인 내외가 추천하는 얼큰내장탕을 두 개 시켰어요^^

 

'새말해장국'에서 맛 본, 항정살 & 삼겹살 & 얼큰내장탕

'새말해장국'에서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마치니 자리가 세팅이 되었어요.

그리고, 숯이 가운데 들어오고, 저희가 시킨 항정살과 삼겹살이 도착했어요.

항정살
삼겹살

사랑스러운 고기가 도착을 하자 저희는 바로 항정살 먼저 굽기 시작!

꼬들꼬들하니 맛있게 구워지네요. ㅎㅎㅎ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라운딩 후반에는 조금 쌀쌀했는데,

저희의 몸을 녹여줄 얼큰내장탕도 자리에 도착했어요.

'새말해장국'에서 얼큰내장탕을 시키면 부추를 같이 주더라고요.

그래서 부추 투입!

바로 몸 좀 녹일 겸, 얼큰함에 끌려서 고기는 일단 구워지게 두고 한 숟가락을!!!

꺄~ 몸도 녹고 얼큰함이 몸안을 쫙 감싸네요.

항정살 하나에 600g이라서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항정살을 다 먹고,

삼겹살도 투입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인지 삼겹살을 못 찍었네요 ㅠㅠ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에서 즐긴
항정살, 삼겹살, 얼큰내장탕의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지인 내외의 추천으로 알게 된 오산 맛집 '새말해장국'에서

저희는 항정살과 삼겹살, 그리고 얼큰내장탕을 먹었는데요.

근래에 먹은 항정살 중에 탑을 찍어 버렸어요!!!

물론 개인의 차가 있을 수 있지만,

예전에 제가 처음으로 항정살을 접한 것이

저희 아버지가 아시는 분을 통해서 직접 공수해오신 항정살이었는데요.

그때의 항정살 맛이 기억이 났어요.

꼬들꼬들하고 고기 사이사이로 적절하게 들어있는 마블링이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 소고기보다 돼지고기, 돼지고기 중에 삼겹살을 가장 좋아했는데,

오늘만은 항정살이 삼겹살을 이겼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삼겹살도 고소하니 담백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얼큰내장탕도 최근 괜찮은 내장탕 집을 찾지 못했는데,

바로 찾은 것 같아요. ㅋㅋㅋ

얼큰에 걸맞게 속을 풀어주는 것이 정말 맛있고요.

내장도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몸도 따뜻해지고, 속도 풀리는 것이 나른해지고 좋더라고요.

지나가다가 간단히 해장국을 먹기 위해서 들릴 거 같아요. ㅎㅎ

'새말해장국' 맛집 인정이에요!!

기회만 되면 언제든지 또 갈 의향 10000%네요. ㅋㅋㅋㅋㅋ

 

   해장국 & 고기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성대역 맛집 서울 24시 감자탕/묵은지 감자탕
  [Food/경기도 Food] - 영통 망포역 감자탕 맛집 '서울 24시 감자탕'
  [Food/경기도 Food] - 수원 애견동반 가능 삼겹살집 칠보회관
  [Food/경기도 Food] - 기흥 롯데프리미엄 주변 맛집) 토종한우정육점식당!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화려한 불꽃쇼를 보여주는 등심전문점 100년 한우!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조원동) 갈비를 즐길수 있는 우장군아싸갈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