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행궁동) 즉석떡볶이 먹으러 마담마담 가다!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0. 31.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행궁동 즉석떡볶이집 마담마담 데이트!

콩냥이와 결혼하고 오랜만에 둘만의 수원 행궁동에서 데이트를 가졌어요.

매번 아라 데리고 산책을 하며 지나다니는 길인데, 아라한테는 미안하지만 둘만의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곳곳에 산책을 하면서 둘러보다가 저녁으로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떡볶이를 좋아하는 콩냥이와 함께 즉석떡볶이 집으로 결정!!!

가끔 둘이서 집에서 배달을 시켜 먹었던 곳인데요.

그곳이 바로 마담마담(MADAME MADAME)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럼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마담마담(MADAME MADAME)으로 들어가 볼까요?

수원 행궁동 가게라서 그런진 입구부터가 아기자기함이 보이네요. ㅎㅎ

 

즉석떡볶이 마담마담(MADAME MADAME) 위치 및 메뉴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즉석떡볶이가 있는 마담마담(MADAME MADAME) 좌표예요.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마담마담(MADAME MADAME) 메뉴판을 들여다봤어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0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마담마담(MADAME MADAME)에서 즉석떡볶이 덕복희 후즈 2인과, 사이드로 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수원 행궁동 마담마담 매장 이용 안내!

저희는 마담마담(MADAME MADAME)에서

즉석떡볶이 덕복희 후즈 2인과 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주문을 카운터에서 하고,

셀프바에서 앞치마, 젓가락 냅킨 종이컵을 가져왔어요.

코로나로 마스크를 가지고 다녀서 센스 있게 마스크 걸이가 자리 옆 벽마다 있더라고요.

 

수원 행궁동 마담마담 즉석떡볶이 덕복희 후즈를 맛보다!

주문을 하고 나니, 자리가 일사천리 세팅이 되었어요.

오랜만에 즉석떡볶이를 먹어보는 거 같아요. ㅎㅎ

한가운데 당근으로 만든 하트가 커플을 겨냥한 귀요미 같아요 ㅎㅎㅎ

마담마담(MADAME MADAME) 즉석떡볶이 덕복희 후즈 2인을 보글보글 끓였어요.

앗 군침이 ㅋㅋㅋ

그리고 나온 버터 갈릭 감자 튀김

그럼 하트 당근을 시작으로 마담마담(MADAME MADAME) 즉석떡볶이 덕복희 후즈를 맛볼까요? ㅎㅎ

 

수원 행궁동 마담마담에서 즉석떡복이
덕복희를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콩냥이와 함께 집에서 마담마담(MADAME MADAME) 즉석떡볶이가 맛있어서 시켜 먹고는 했었는데요.

데이트를 기회 삼아서 가게에 직접 방문을 해서 먹어봤어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서 아라 데리고 와야지 몇 번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매장 자리가 조금 협소해서 대형견인 아라를 데리고 오기는 힘들 것 같았어요. ㅠㅠ

우리 콩냥이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데이트하면서 마담마담(MADAME MADAME)에서 즉석떡볶이를 먹었는데요.

데이트도 즐거웠고,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저녁으로 마무리해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 시켜 먹을 정도로 우리가 좋아하는 맛의 마담마담(MADAME MADAME) 즉석떡볶이였어요.

그래서 저희는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고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떡볶이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로제 떡볶이 맛보기!
  [Food/부산 Food] - 부산 범일동 매운떡볶이 먹으러 매떡에 방문하다.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에서 우리가 자주가는 길거리 떡볶이집 'T-LOAD-7 정이네'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떡볶이 맛집 중평떡볶이
  [Food/경상북도 Food] - 경북 영주 유명 떡볶이 '랜떡' - 랜드로바 떡볶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