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천 맛집) 더푸짐에서 낙지파전세트와 화덕피자세트를 먹다!!!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1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더푸짐 과천점

과천역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맛있어 보이는 사진에 이끌려 선택한 '더푸짐' 과천 본점!

다른 사람들은 전에도 와본 적 있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입구에 들어가니 바로 보이는 싱싱한 낙지들!!!

과천 맛집 '더푸짐'

경기 과천시 문원동 948-2에 위치한 '더푸짐'의 좌표예요.

 

 

주소 : 경기 과천시 매봉로 72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하더라고요.ㅎㅎ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온 저희가 먹은 메뉴입니다.ㅎㅎ 

 

매콤하고 통통한 낙지볶음과 다른 메뉴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바로 나오는 불고기가 가득 올라간

샐러드와 쌀쌀한 날씨에 딱 좋던 뜨끈한 수제비가 나왔어요.ㅎㅎ

수제비는 얇고 쫀득하니 맛있고 국물도 살짝 칼칼한 맛을 내주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저희는 낙지 파전 세트와 화덕피자세트를 시켰데요.

낙지 파전은 진짜 엄청 두툼한데 속까지 어쩜 이리 잘 익혔는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ㅎㅎ

같이 나오는 무절임과 너무 잘 어울리고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화덕피자!

배고파서 후딱 한입 먹고 아차.. 사진... 하고 찍은 화덕피자..ㅋㅋㅋ
나오자마자 먹어서 치즈도 쭈욱 늘어나고 같이 나온 꿀에 살짝 찍어먹으니 어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대박적인 낙지볶음!!!!!

요거요거 낙지 통통하니 맵기도 적당히 매콤하고..

사진만 봐도 침이 다시 고이는 그런 맛이었어요!!

밥과 콩나물 매울까 봐 같이 나온 두부까지!

밥에 슥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하...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고요.ㅎㅎ

 

과천 맛집 더푸짐에서 먹은 낙지볶음 세트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모임 끝나고 찾아간 '더푸짐' 낙지볶음집은 모두가 맛있다며 만족한 맛집이었어요.ㅎㅎ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적당한 매콤함에 반했답니다.

세트메뉴가 너무 잘 나와있어서 저희는 세트메뉴로만 먹었는데요!

아이가 있다면 다른 메뉴들도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니 다른 메뉴를 도전해봐도 좋을 듯싶더라고요.ㅎㅎㅎㅎ

낙지볶음 이 정도 하는 집이면 다른 것도 맛있을 거라 감히 추측해봅니다!ㅎㅎ

주변이 번화가는 아니라 아무래도 차로 이동하는 게 좋은 것 같다는 아쉬운 점도 있지만..

과천역에서 멀지 않으니 주변에 계신 분들은 낙지볶음이 먹고 싶을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

 

   과천 맛집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과천 맛집] 옛골토성
  [Food/경기도 Food] - 과천맛집) 건강찾아 약선요리집 '옛날에 본점' 가서 건강밥상˙약선밥상 맛을 보다
  [Food/경기도 Food] - [과천 맛집] 어울더울 정육식당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