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돼통령!!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1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돼통령!

오늘은 인계동에서 고기? 하면 바로 떠오르는 '돼통령'을 다녀왔습니다.

돼지들의 왕! 돼통령! 어떻게 맛있는지 어떤 점이 좋았는지 보러 가실까요?ㅎㅎ

수원 맛집 돼통령 위치 및 가격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돼통령'의 좌표예요.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8번길 41 1층 돼통령

전화번호 : 031-890-6668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0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맛집 돼통령 상차림과 메뉴!

먼저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세팅되는 상차림!!

저 된장찌개에 밥이 들어가있는데요.

배고픔을 살짝 가라앉혀주면서 입맛을 확 올려주는! 그리고 맛도 아주 훌륭하답니다.ㅎㅎ 

된장찌개에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해주면서 10분-15분 정도 기다려주면 나오는 돼통령 모둠한판!!

사진만 봐도 훌륭하지 않나요?!ㅎㅎ 맛도 기가 막히다는 사실!!!

돼통령의 최대 장점은 고기가 구워서 나온다는 사실인데요.ㅎㅎ

지인과 편하게 고기를 굽지 않고 대화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엄청난 강점이 있는 곳이에요.ㅎㅎ

 이곳엔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다양한 소스!  빨간 소스에 한번 쌈장에 한번 마늘소스에 한번 소금에 한번...

그리고 김치, 미나리, 콩나물, 팽이버섯, 숙주, 무생채..... 캬....

먹고 먹고 또 먹는데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돼통령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위에서 말했듯이 구워져서 나오는 편함이 있는 게 최대 장점인 곳이에요.

지인과 대화하며 고기를 먹고 싶은데 고기 굽기는 귀찮고..

누군가 구워주는 곳에 가도 가끔은 직원분이 구워주는 것도 불편한 그런 때 있잖아요?ㅎㅎ

여기는 다 구워져서 나오니 편하고 소스 다양하게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 행복한!

그런 곳이었어요.ㅎㅎ

사진엔 없지만 볶음밥.. 다양한 야채와 김치 그리고 고기까지 밥이랑 볶아지면 기가 막히답니다!!!ㅋㅋㅋ

내부 자리가 많지 않으니 연락하고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ㅎㅎ

고기 구워 나오는 집! 돼통령!!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있으니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랄게요!ㅎㅎ

 

   수원 고기집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맛집) 백년불고기 물갈비 먹으러 고고!
  [Food/경기도 Food] - 수원 애견동반 가능 삼겹살집 칠보회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화려한 불꽃쇼를 보여주는 등심전문점 100년 한우!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조원동) 갈비를 즐길수 있는 우장군아싸갈비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