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마장동 김씨 수원역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17.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역 맛집 마장동 김씨!

지인과 수원역에서 만나 고기 먹고 싶다는 지인의 말에 바로 찾아간 마장동 김씨!

여기 입구부터 깔끔해 보여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ㅎㅎ

자리에 앉아서 마장동 모둠 소(2인)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나오는 반찬들!

절임류부터 김치들 다양한 장까지 반찬들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나오니 맘에 쏙 들었어요.ㅎㅎ

수원 맛집 마장동 김씨 위치 및 가격

수원역에 위치한 '마장동 김씨' 좌표예요.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번 길 19 1층 1동 1호 마장동 김씨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마장동 모둠 소(2인)를 주문했어요.

꽃게된장찌개와 얼그레이 하이볼도 주문했답니다.ㅎㅎ

 

직접 구워주는 마장동 김씨

주문을 하고 자리가 세팅되고 나니 고기가 금방 나오더라고요.

뚜껑에 덮여 나와서 처음엔 저게 뭘까? 했는데 뚜껑을 열고 나니

연기가 촤악~ 퍼지면서 이야 엄청 고급져 보이는 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고기가 나오고 직원분께서 바로 불에 올려 구워주시네요.ㅎㅎ

저 두툼한 고기들 보니 다시 또 가고 싶어 지는... 행복해지는... 햐..♥

고기 올려주시고 자리 피해 주셨다가 뒤집을 때쯤 다시 오셔서 구워주시고!

왔다 갔다 하시는데 엄청 바빠 보이시더라고요.

괜히 죄송한 마음이 들지만.. 고기는 구워주시는 대로 먹는 게 제일 맛있을 것 같아 가만히 있었습니다!ㅎㅎ

내가 안 나서길 잘했어...라는 생각이 드는 저 자태... 육즙 보이시나요?!

행복은 멀리 있는 게 아니에요. 아주아주 가까이 있어요...ㅋㅋㅋㅋ

고기 맛집 수원역 마장동 김씨! 

고기가 다 구워질 때쯤엔 어떻게 먹는 게 맛있는지 어떤 반찬인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처음엔 어떻게 다 외우실까 생각해보다가 이 집 고기는 저렇게 자부심 있는 사람만 장사를 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ㅎㅎ

고기가 구워지고 있으니 나온 꽃게 된장찌개!

묵은지 찌개와 고민하다가 된장찌개로 시켰는데..

완전 완전 합격!!!!!

국물에 꽃게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너무 맛있는 거예요ㅠㅠ

다른 집은 꽃게 넣었다고 하면서 비싸게 받고 찔끔 들어가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긴 가격도 착하고 맛도 훌륭하더라고요!ㅎㅎ

다시 고기로 돌아와서..

처음엔 소금에 찍어 원육 본연의 풍미를 느껴보고!

다음엔 김 위에 잘 익은 고기 한 점을 오징어밥식해와 싸서 먹어보고!!

그다음엔 먹고 싶은 대로 먹어보고!!!

이거이거 완전 먹는 재미가 한가득이었어요!!!

먹고 나선 시원한 하이볼도 한 모금 해주면... 싸악 내려가면서 환상....♥

 고기를 다 먹고 나면 껍데기도 구워주시러 직원분이 슝~!

 불판 위에서 무거운 판으로 누르며 굽고!

뒤집어서 또 굽고!

 다 구워진 껍데기는 기다랗게 잘라주시더라고요.ㅎㅎ

 잘 구워진 껍데기를 요 콩고물과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쫀득한 식감과 맛이 최고랍니다.ㅎㅎ

 

수원 맛집 마장동 김씨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마장동 김씨 고기는 직원분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맛있게 구워주는 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이렇게 굽는걸 배우나? 생각이 들 정도로 고기를 예술로 구워주시더라고요.ㅎㅎ

중간중간 맛있게 먹는 팁도 알려주시고 고기와 반찬들에 자부심까지!

이렇게 자랑을 하시니 저도 더 믿고 맛있게 즐기게 되더라고요.ㅎㅎ

수원역 로데오거리가 아닌 살짝 옆에 있긴 하지만 깔끔하고 맛도 좋으니 저는 또 찾아갈듯해요!

옆에서 구워주시면서 설명 가득 자신감 가득하니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 수원역 마장동 김씨!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ㅎㅎ

 

   수원 맛집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광교] 오마카세 유루유루스시 방문하다!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만석공원 부근 상견례, 가족 모임, 각종 모임 강추 횟집! 서란회!!!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나혜석 거리) 양꼬치 먹으러 '양꽃이 피는 밤' 방문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맛집)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