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영산강 숯불 민물 장어!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1. 28. 16: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숯불 민물 장어!

저희 가족들이 장어 먹고 싶으면 꼭 찾아가는 영산강 숯불 민물 장어입니다.ㅎㅎ

뒤편엔 꽤나 널찍한 외부 주차장도 있어요.ㅎㅎ

들어가기도 전부터 보이는 장어들!!

반가워~!!

수원 숯불 민물 장어 위치 및 가격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영산강 숯불 민물 장어 위치입니다.ㅎㅎ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53 1층

전화번호 : 031-236-8895

 

2022년 11월 가격이에요.ㅎㅎ

 

 

수원 인계동 맛집 숯불 민물 장어!!

둥근 테이블에 가족들과 둘러앉아 주문을 하면 나오는 반찬이 나와요.ㅎㅎ

요기 깻잎! 짜지않고 적당한 간이 장어 맛을 헤치지 않아서 계속 싸 먹기 너무 좋더다구요.ㅎㅎ

동치미는 시원하면서 시큼달달한 맛이 너무 좋고,

장어 뼈는 오독오독 고소하니 장어가 구워지기 전까지 씹고 있기 좋더라고요.ㅎㅎ

조금만 있으면 금방 넣어주시는 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수원 숯불 민물 장어 메인!

숯불 올리고 바로 손질된 장어가 나왔어요.

엄청 크죠?ㅎㅎ

장어를 사장님께서 올려주신 뒤에

요 소금을 톡톡 뿌려 주시더라고요!

장어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괜히 비싼 장어 태워먹을 걱정 안 하니까 좋더라고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잘라서 양 옆도 한 번씩 구워주시는데!

저기 장어 두툼한 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크고 두껍고 맛있는 장어.. 안 먹어본 사람이 없기를...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옆으로 빼주십니다.ㅎㅎ

저는 조금 더 굽는 걸 좋아해서 한두 점씩 가운데로 올려 조금 더 구워 먹고 했어요.ㅎㅎ

 

 

영산강 숯불 민물 장어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수원 인계동에서 장어가 먹고 싶어 졌다! 하면 항상 찾아가는 맛집!

지인이 장어 맛있는데 없냐고 물으면 꼭 추천하는 맛집!

깻잎에 한번 싸 먹고~ 백김치에 한번 싸먹고~ 그냥 소스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는 맛집!ㅎㅎ

이곳은 이미 오래전부터 가족들과 자주 찾아가던 맛집이라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ㅎㅎ

진짜 살 오동통하고 맛있는 장어가 먹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할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어집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병점)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 집이 있는 돈짱먹소에 다녀왔어요!
  [Food/경기도 Food] - 동탄 북광장 숯불 풍천장어 동탄본점에서 몸보신 했어요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기와집 - 민물 장어 구이집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