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연말 회식 하기 좋은 '한국관'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3. 1. 2.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한국관'에 방문을 하다.

22년 12월 31일, 22년을 마무리하기 위해서

지인들(세 커플)과 함께 오후에 스크린 한게임을 치고

22년 연말 회식으로 수원 인계동에 있는 '한국관'에 방문을 했어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고기가 진리임을 알고 ㅋㅋㅋㅋ 방문하게 된 한국관!

 

수원 인계동 '한국관' 위치 및 메뉴, 가격

 

수원 인계동에 있는 '한국관'의 좌표예요.

그리고, '한국관' 메뉴판!!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12.3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선 '수원생갈비'를 주문하였어요^^

미리 전화를 해서 따로 방을 예약했었어요^^

예약 전화 번호 : 031-271-8889

 

수원 인계동 '한국관' 둘러보기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한국관 앞에는 대략 10대 미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매일 10:30~22:00까지이고

라스트오더는 21:00입니다.

내부에는 가운데 오픈된 자리가 있었고요.

양 옆으로는 개별방으로 되어 있었어요.

룸이 있어서 회식하기에 안성맞춤인 거 같아요.

저희 자리는 연말이라서 그런지 넓은 자리로 배정이 되었어요. ㅎㅎㅎ

미리 사진을 못 찍어서 나오면서 자리 사진 한컷!!!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한국관' 음식들!

저희가 방문한 '한국관'에서

수원생갈비를 먼저 시켰는데요.

주문이 완료되자 자리가 세팅이 되었어요.

'한국관' 기본 상차림

그리고 나온 우리의 메인 메뉴!!

'수원생갈비' 아~ 때깔 좋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비스인지, 기본 찬인 지는 모르겠는데 굴보쌈을 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저희는 '수원생갈비'를 먹고, '수원양념왕갈비'도 먹고

후식으로 된장찌개 + 공깃밥도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식성들이 다들 좋아요! ㅋㅋㅋ

 

수원 인계동 '한국관'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연말을 맞이하여 함께한 지인들과 즐겁게 스크린도 한게임치고,

수원 인계동 '한국관'에 예약을 해서 맛있는 고기를 먹었는데요.

고기가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지인들과 룸에서 편하게 얘기도 많이 하고,

그러면서 웃고 떠들고~

2022년 마무리를 너무 행복하게 한 거 같아요!!

기분들이 다 너무 좋아서 집에들 가기 싫어서 인지

한참을 주차장에서 연말인사 새해인사 하느라고 정신이 없었네요.

우리의 만남은 2023년에도 계속될 것을 다짐하며

아쉬운 만남을 정리했어요. ㅎㅎ

이곳은 앞으로 회식장소 찾을 때, 우선순위에 넣어 둬야겠어요. ㅋㅋㅋ

2022년 12월 31일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다가올 2023년이 기대가 많이 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요!!!

그리고, 항상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요!!!

 

   수원 고기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화려한 불꽃쇼를 보여주는 등심전문점 100년 한우!
  [Food/경기도 Food] - 수원 장안구 조원동) 갈비를 즐길수 있는 우장군아싸갈비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돼통령!!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