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감자탕 맛집)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고색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3. 1. 5.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1인자 24시 감자탕뼈해장국 수원 고색점 가다!

올해도 어김없이 친구 부부와 스크린을 한게임 치고,

뒤풀이로 감자탕을 먹으러 왔어요. ㅎㅎㅎ

스크린을 친곳에서 멀지 않은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수원 고색점에 갔어요.

주차 공간이 협소하다는 아쉬운점이 있었지만 배고픈 배를 위로하기 위해서 가게에 입성!!

 

수원 고색점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위치 및 메뉴

수원 고색점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좌표예요.

 

 

수원 고색점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메뉴판!

하기 메뉴와 가격은 23.0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그냥 감자탕을 시켰었는데요.

'낙지감자탕'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주문을 바로 '낙지감자탕 대'로 정정했어요. ㅎㅎ

어떻게 나올까 기대기대 ㅎㅎ

 

수원 고색점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낙지감자탕' 먹다!

'낙지감자탕' 주문이 들어가고 밑반찬이 나왔어요.

그리고 등장한 '낙지감자탕' 두둥!

와우 비주얼 멋져요!!! ㅎㅎㅎ

보글보글 끓이고, 낙지는 자르고 ㅎㅎㅎ

거기에 저희는 수제비 사리도 추가했어요!!!

그리고 냠냠!!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에서 먹은
'낙지감자탕'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스크린을 갔다가, 뒤풀이로 수원 고색점에 위치한

'1인자 24시 감자탕 뼈해장국' 집에서 '낙지감자탕'을 시켜 먹었는데요.

낙지가 야들야들하니 감자탕에 들어가 맛이 색다르더라고요.

그리고, 함께한 친구 부부가 저희와 너무 잘 맞아서 그런지 항상 이런 시간은 너무너무 즐겁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우리가 너무 편했나 해서 와이프가 혹시 실수한 거 없는지 카톡으로 묻더라고요. ㅎㅎㅎ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를 하니 더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다 먹고 볶음밥까지 ㅎㅎㅎ 감자탕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사실 그전에 공깃밥도 하나 먹었어요. ㅋㅋㅋ

정말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감자탕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영통 망포역 감자탕 맛집 '서울 24시 감자탕'
  [Food/경기도 Food] - 수원 성대역 맛집 서울 24시 감자탕/묵은지 감자탕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