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한우 투뿔 먹으러 방문한 국보회관!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3. 1. 13.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나혜석 거리에 있는 국보 회관을 방문하다.

화고동 친구들과 함께 신년 2023년을 맞이하여 한우를 먹으러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부근에 있는 '국보회관'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장소를 잡은 친구가 이곳이 한우 투뿔이라고 해요. ㅋㅋㅋ

그럼 '국보회관'은 어떤지 들어가 볼까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국보회관 위치 및 메뉴

'국보회관'은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부근에 있는데 좌표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입구 바로 앞에는 이열로 주차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국보회관' 메뉴판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3.0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점심 특선도 있었어요.

 

저희는 일단 안창살과 살치살로 달렸어요. ㅎㅎ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위치한 국보회관 내부 모습

저희는 4명 예약을 하고 방으로 예약을 잡았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니 오! 한우 투뿔 포스인지,

물을 '에비앙'으로 놓여져 있더라고요. ㅋㅋㅋ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부근 국보회관 음식을 맛보다!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우선 안창살과 살치살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본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그리고 숯에 불이 들어왔고요.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안창살과 살치살만 시켰었는데 ㅋㅋㅋ

다른 것도 먹어 볼까 하고 육사시미와 육회도 시켰어요.

'육사시미'에는 금가루가 뿌려져 있고,

빨강 알갱이가 있는데요. 먹어보니까 후추 덩어리인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아서 빼고 먹었어요. ㅎㅎ

'육사시미'를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소스에 묻혀서도 먹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육회'!

노른자가 이쁘게 올라가 있고 깨가 뿌려져 있네요. ㅎㅎ

잘 비벼서 쓱!

그렇게 먹고 있으니 나온 메인 메뉴 안창살과 살치살

여기도 금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열심히 구워준 내 친구 ㅎㅎ

소금에 살짝 찍어서 입속으로 쏘~오옥!! ㅎㅎㅎ

친구말로는 여기 '눈꽃 짜장라면'이 명물이라고 해서

그것도 시켜버리는 센스! ㅋㅋㅋ

일반 짜파게티인데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 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럼 '눈꽃 짜장라면'과 함께 한점!!

여기서 끝은 아니고 같은 걸로 고기는 당연히 더 시켜 먹었죠~

그리고 이번에는 '비빔냉면'을 시켜서 고기와 먹기로 했어요. ㅎㅎㅎ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부근 '국보회관'에서
맛본 한우 투뿔에 대한 개인적인 소감

친구들과 2023년을 맞이하여 신년회를 가질 겸 해서 인계동에서 만나

'국보회관'에 방문을 해서 맛있는 한우를 맛보았는데요.

저희도 이제는 머리가 커져서 인지 이렇게 조용하게 따로 룸 안에서 먹는 걸,

어느샌가 즐기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서로 살다 보니 자주 만나기도 힘드니 이렇게 한번 만날 때 잘 차려 먹네요. ㅎㅎ

역시 한우는 부드럽고 좋았어요.

역시 한우의 맛은 보장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육사시미'는 개인적으로 저희 장모님이 사주셨던,

'육사시미'가 뭔가 부드럽게 먹기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사위 사랑은 장모님이라서 퀄리티가 틀린 건가요. ㅋㅋㅋㅋ

'눈꽃 짜장라면'은 개인적으로는  '짜파게티' 맛보다는 조금 짜더라고요.

개인적이라지만 친구들도 '짠파게티'라고는 하더라고요.

그래서 물을 하나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에비앙'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아쉽네요. 하하~~~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한 자리를 '국보회관'에서 했는데요.

맛있게 먹고 떠드느라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남자 4명이서 무슨 할 말들이 많은지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만나니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간 거 같고 너무 즐겁네요!

2023년 시작을 한우로 몸을 다독거려 주고,

좋은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으니 올 한 해 시작은 좋을 듯해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 밝은 한 해가 되기를 바라요!

 

   수원 인계동 먹거리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나혜석 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Food/경기도 Food] - 수원 팔달구 인계동) 나혜석 거리 횡성 한우 곱창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떡볶이 맛집 중평떡볶이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맛집) 백년불고기 물갈비 먹으러 고고!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돼통령!!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연말 회식 하기 좋은 '한국관'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화려한 불꽃쇼를 보여주는 등심전문점 100년 한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