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나혜석 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9.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곱창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오늘은 곱창이 땡겨서 여친과 여친 친구와 찾은 인계동 나혜석거리.

나혜석 곱창하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본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을 가게 되었어요.

 

 

퇴근을 하자마자 갔는데 ㅎㅎ 줄서서 대기를 했어요. 앞에 앉아 계신 분들은 대기 중이네요. ㅎㅎㅎ

저희도 대기를 했어요. 20분 정도 지나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안쪽에 자리를 잡게 되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 세팅이 착착착~!

콩나물, 김치, 마늘 쌈장, 김치국(?) 부추, 양파장, 소금장이 기본으로 나와요.

처음에만 세팅을 해주고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것은 황소 곱창, 막창, 대창과 음료 콜라 사이다를 시켰어요.

하하하 가격은 가렸어요. 식당 사정에 의해서 언제 가격이 바뀔지 모르니까요. 이해해 주세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초벌이 되어서 나온 불판을 얹어 주어요.

그리고 화려한 불 쑈!!!

불 쑈가 끝이 나면 친절하게 잘라주세요.

ㅎㅎㅎ 어때요? 벌써 입안에 군침이 돌고 배에서 곱창을 먹고 싶다는 아우성이 울리기 시작하세요?

그럼 먹어볼게요.

ㅎㅎㅎ 센스 있게 다양한 방법으로 먹으면서 사진을 찍어준 여친님 ㅎㅎㅎ 감사해요

이렇게 열심히 먹고 당연히 볶음밥도 먹어주는 센스! 들은 다들 가지고 계시죠?ㅎㅎㅎ

볶음밥을 시키면 이렇게 해주는데 저희는 추가로

김치와 콩나물을 더 넣고 휙휙 비벼서 눌러 먹었어요!! 헤헤

고소하고 식감이 야들야들한 곱창, 막창, 대창을 맛보고 거기에 볶음밥도 맛을 보니,

저희의 뱃속은 포만감으로 인한 행복이 한가득 남아 있네요.

곱창은 언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ㅎㅎㅎ

나혜석 거리의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맛은 개개인이 다를 수 있다지만 강력히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